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 나이트런 재밌었다 베버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63 작성일 2021-09-03 14:36:26 https://arca.live/b/counterside/33304582 전투씬 1도 없는데 옛날 감동을 느끼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3 14:37:41 걔네 아직도 문인지 뭐시긴지 거기랑 싸우고 있음? 펼쳐보기▼ 베버 2021-09-03 14:39:17 지금 문 돌파하고 지구가 부른 괴수들 다 조지고 이번화에서 메인 관리프로그램이랑 대화함 펼쳐보기▼ ㅇㅇ 2021-09-03 14:41:07 작가도 어느 정도 쉬면서 해야되는데 매주 올릴라니까 템포를 조절 못하는 느낌임. 늘어질 때는 드럽게 늘어져. 펼쳐보기▼ 베버 2021-09-03 14:41:45 이번화 템포 조절 잘함 전투씬 없어서 예열 끝내주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1-09-03 14:45:29 전투씬 다시 들어가면 또 얼마나 늘어질지... 나의 비기를 보여주마!->예상했지 이거나 먹어라!->순수한 무로 깨부숴주지!->으으으... 나의 마지막 생명력을 갈아서 너만은 죽이겠다!->이것만은 아껴두려 했는데.. 어쩔 수 없군! 거의 시체 상태인 애로 몇 주를 우려먹음. 원조 할머니 설렁탕도 이렇게까지 잔인하게 우려먹진 않음 펼쳐보기▼ 베버 2021-09-03 14:46:10 이제 괴수들 죄다 죽었으니 궤 떡밥 풀겠지 안그래도 마지막에 꺼내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1-09-03 14:47:33 이제 궤 이야기로 1년 가겠구만 펼쳐보기▼ 베버 2021-09-03 14:50:08 사실 궤 말나온지 1년 훨씬 지났는데 아직도 그거 그거 ㅇㅈㄹ 중임 펼쳐보기▼ ㅇㅇ 2021-09-03 14:53:55 *수정됨 지구 이야기도 처음 나왔을 때는 '오오 이런 스토리라니! 역시 킹이트 갓런!' 이랬는데 흠. 요즘은 스토리도 뭔가 싶고 앤빠인데 앤도 언제봤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고.. 좀 더 쌓이면 봐야겠음 펼쳐보기▼ 베버 2021-09-03 14:55:05 엔 못본지 한참됐지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9-03 14:56:52 남자를 얼마나 후려치고 다녔는지 가는 곳마다 남편이 있꼬 이 씨뿔ㄴ..이 아니라 주인공이 이제 다른 사람으로 넘어간 느낌이라 예전같은 맛은 좀 사라졌음. 이래서 애정캐가 중요해 펼쳐보기▼ 샷건 2021-09-03 14:43:03 비숍 억지로 내려치기 하던데... 펼쳐보기▼ 샷건 2021-09-03 14:43:30 완전 빡통을 만들어놨드만ㅋㅋ 펼쳐보기▼ 베버 2021-09-03 14:44:59 서로 타협 못하는 놈들이니 어쩔수 있나 그래도 한화 통채로 서서 대화만했는데 쿠키쓴게 만족스럽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코리스한테 젖달라고하면 어캐됨? [3] 김리본 2021.09.03 133 0 함선 재료 잘못 고른거 다시 생각해도 빡침 나는빡빡이다 2021.09.03 99 0 결국 개노안떴네 [4] flaw 2021.09.03 143 0 젖 [2] 로유미 2021.09.03 123 1 4-3 이공략 힐데 공익으로 대체 될까? [6] 젤다 2021.09.03 195 0 아 지렁이 치고 싶다ㅏㅏㅏㅏㅏ [1] 크리스피크림 2021.09.03 127 0 블소2 딴거보다 블소1랑 아트가 너무 다르더라 [3] 꿀때지 2021.09.03 158 0 스포 서윤스토리질문 [8] 펭귄국밥 2021.09.03 221 0 개인용 버프는 이터감소가 없네... [6] 토마호크스테이크 2021.09.03 129 0 카사가 배를 진짜 꼴리게 잘그리는거같음 [5] 렘딘 2021.09.03 204 1 카일웡이 카린웡이랑 섹스하면 자위임? [3] 알파버지니스 2021.09.03 123 0 이거 뭐임? [3] 두트리오 2021.09.03 173 0 애사심 어케 올려?? [18] 늅 2021.09.03 170 0 흰머리 캐릭은 무조건 흥행 확정이냐 [19]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226 0 솔직히 말하자면 nc가 아예 망하는건 원하지 않어... [6] 금지어다 2021.09.03 188 -5 침식체 자러갈께 토깡이 2021.09.03 96 1 카스 진짜 졸라 맛업다 [18] 불타는백두산 2021.09.03 160 0 스포 관리국 공인된 S급 카운터? [15] 각성김철수 2021.09.03 355 0 챌 4-3 리타각유빈실비아 공략글 어디갓서!! [6] 젤다 2021.09.03 133 0 뉴비 엄청난 발견함 [9] 토마호크스테이크 2021.09.03 159 0 와 내가 왜 가은이랑 종신계약을 아직도 안하고있었던거지? [4] ㅇㅇ (119.170) 2021.09.03 103 0 카린양!!! 내 오늘 그대의 보지를 사겠소!! [5] 알파버지니스 2021.09.03 173 6 스포 호라이즌 입장에선 밑바닥 이벤트가 상당히 빡칠듯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3 212 0 오늘 나이트런 재밌었다 [14] 베버 2021.09.03 163 2 셋옵 뭐 고를까 [1] 으으윽 2021.09.03 80 0 스포 서윤 스토리 질문 [5] 펭귄국밥 2021.09.03 151 0 옌 융합할까 수십번은 고민한듯 [4] 토깡이 2021.09.03 132 0 고딩 친구 중에 중갤하던 애가 제일 웃겼는데 [2] 워렉 2021.09.03 201 0 창작 멍때리는 호라이즌 [11] SKun 2021.09.03 1163 37 미드소마라고 아십니까...? [9] 전어 2021.09.03 366 3 솔직히 흑화 얀데레는 꼴림공식이지 ㅇㅇ [1] 오직제리만 2021.09.03 288 0 나만 외전 매일매일 도는건가 [21] ㅇㅇ 2021.09.03 168 0 아니 근데 웃긴게 [1] 판타지카 2021.09.03 144 0 비숍킹 이거 씨발 존나불쾌한덱이네 [3] 고망호 2021.09.03 200 1 카붕이들아 부탁이 하나있다 [5] 진믿 2021.09.03 133 8 님들아 MMM작가 [5] ㅇㅇ (202.186) 2021.09.03 288 0 너네 건할때 너무 로우큐 잡히면 그냥 져줌? [21] 암왕제군 2021.09.03 220 1 흰코털 나면 틀이냐??? [8] 수잉이 2021.09.03 174 1 ✋질문 (사진추가)구매횟수를 초과하였습니다 메시지 뭐임? [7] 짤녀가보고싶다 2021.09.03 230 0 다크레빗샀다 [2] 오직제리만 2021.09.03 98 0 씨발 다크가은도사고싶고지아도사고싶고웨딩딸도사고싶고 [7] 오직제리만 2021.09.03 123 0 51레벨 50층 다이브 결과 [3] ㅣlㅣlㅣlㅣ 2021.09.03 212 1 리콜가즈아 [4] ddas 2021.09.03 147 0 여기서 더 필수로 더 뽑아야하는거있음? [10] ㅇㅇ 2021.09.03 230 0 스카이 2호기나뽑을까 [1] 카사하는병신 2021.09.03 16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14: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