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껏 큰돈들여서 빚 탕진해주고 대려온 a급 카운터와 따까리인데
몇번 써보지도 못하고 행방불명 되었다가 이터니움이 되어서 나타나는데
기름값이라도 내자고 그거라도 받자니 그것마저 팽당함
거따 들인 돈이 얼마인데 쉬불 하면서 담배 피우고 있을것

기껏 큰돈들여서 빚 탕진해주고 대려온 a급 카운터와 따까리인데
몇번 써보지도 못하고 행방불명 되었다가 이터니움이 되어서 나타나는데
기름값이라도 내자고 그거라도 받자니 그것마저 팽당함
거따 들인 돈이 얼마인데 쉬불 하면서 담배 피우고 있을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