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시간에 속미인곡 배우는데

을녀가 하는말들이 막 너무 감정적으로 토해내는 느낌이 들어서

과몰입하다 수업시간에 울었음

그래서 수업마치고 쌤한테 불려가서 상담받았는데

속미인곡 보다가 울었다고 하기 뭐해서 야자가 힘들어서 울었다고 뻥카 쳤는데

알았다면서 앞으로도 힘들면 말하라고 야자 1회 면제권 받았음

그걸로 금요일에 야자빼고 금토일 랭겜 돌렸는데 블츠충 씨발련때문에 골드 못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