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함종 소재 교환권? 꾸레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7 작성일 2021-09-03 15:19:58 https://arca.live/b/counterside/33307607 이건 뭘 뽑는게 좋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판타지카 2021-09-03 15:20:23 필요할때마다 바꿔먹는게 베스트 펼쳐보기▼ 꾸레버 2021-09-03 15:21:07 늒네라서 뭐가 필요한지 모르게써..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1-09-03 15:21:34 너 있는 함선 중에 개장할때마다 부족한만큼 바꿔먹어 펼쳐보기▼ ㅇㅇ 2021-09-03 15:20:59 일단 쟁여두셈 펼쳐보기▼ 꾸레버 2021-09-03 15:21:13 예압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3 15:21:12 정말 필요해지면 그때 꺼내먹으면 됨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3 15:21:45 예를들어 "아, 함종소재 선택권을 장갑으로 전부 바꾸면 블루브릿지 풀개장이네?" 같은 상황에서 쓰자는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나 왕따당함 [9] 화선 2021.09.03 196 1 . [8] 온ㅁ냠마ㅣㅁ 2021.09.03 106 0 이상하게 난 아싼데 친구들은 인싸임 [10] 불타는백두산 2021.09.03 161 0 내가졌다 딸배년 [5] ㅇㅇ 2021.09.03 173 4 메인스토리 더 어두워질까? [6] 주블 2021.09.03 119 0 모더 B 스트레스 오지네 ㅋㅋㅋㅋ [4] 영원한라뉴비 2021.09.03 142 0 mmm 웹툰 보면 mmm좌 좀 인싸였을거같음 [17] 도스분충우지챠 2021.09.03 8562 43 킹콘들 [8] Rhidelz 2021.09.03 109 1 날바날바 기순 날바날바 기순 [2]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3 84 0 모솔이니까 좋은 점 [1] 나는빡빡이다 2021.09.03 108 0 라라 박아달란 포즈같아 [5] 결왕 2021.09.03 161 2 제이크는 왜 4코일까 [1] 아메리고 2021.09.03 75 0 이거 뽑아야함? [13] 온ㅁ냠마ㅣㅁ 2021.09.03 174 0 아니 시발 그림자전당 몹나올때마다 왜 그쪽으로 확대됨???? [3] 만악의근원 2021.09.03 108 0 공주겜 광고 갑자기 ㅈㄴ뜨네 [5] 내알아합니다 2021.09.03 142 0 건틀렛 오늘만큼은 나도 챌린저 ㅋㅋ [3] 열상 2021.09.03 127 8 이기 뭐노..? [4] ㅇㅇ 2021.09.03 278 0 뉴비 찍먹해보려는데 [1] 아르마망쭈쭈조 2021.09.03 111 0 ✋질문 치나츠랑 에블린 켈러중에 누구먼저 키워야 해? [7] jjjj 2021.09.03 144 0 ㅅㅂ mmm 성인웹툰 보러갔는데 처음 만난 남자랑 섹스하자고하노 ㅁㅊ [19] 마오쩌둥 2021.09.03 286 5 수집율 100% 찍었다. [10] WGM 2021.09.03 99 7 제노블2 캐릭 디자인을 망가 그리던 애가 해서 꼴림 [2] DButton 2021.09.03 451 0 움짤 폰으로 만드려니까 토나온다 [6] 판타지카 2021.09.03 111 2 ✋질문 함종 소재 교환권? [7] 꾸레버 2021.09.03 177 0 이번 소드에 발리스타쓰네 이히힝 2021.09.03 78 0 SSR 선택권 추천 가능?? [8] 4ftermove 2021.09.03 241 0 리코리스 아이스크림 개 야하게 먹네 [4] 로유미 2021.09.03 250 2 킹이랑 이볼브없는데 소드 공략 볼만한거없음? [10] awz 2021.09.03 132 0 카사캐릭들은 배꼽에서 냄새안날듯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9.03 161 0 나는 보급소 펀치다 [4] 한우쟝 2021.09.03 129 -10 여러분은 라면이랑 탄산 끊으세요 [3] 아이스링크샾 2021.09.03 159 1 갑자기 기분좋아짐 [5] 고망호 2021.09.03 119 0 이수연 ㄹㅇ 개틀딱이네 [8] 누소 2021.09.03 247 1 적성핵 선택권 다 카핵으로 받을까? [2] 두트리오 2021.09.03 97 0 저도 트위터 해요 [9] DButton 2021.09.03 157 0 본인 고등학교때 속미인곡 보고 운적있음 [5] 아이스링크샾 2021.09.03 178 0 개노ㅇㄷ씹년들아?개노ㅇㄷ씹년들아?개노ㅇㄷ씹년들아?개노ㅇㄷ씹년들아?개노ㅇㄷ씹년?개노ㅇㄷ씹아? [1] Misheyia 2021.09.03 136 0 아니 나 버그걸려서 ㅈ됐는데 [2] ㅇㅇ 2021.09.03 109 0 사이드 파는 집 특) 사이드 맛집임 [1] 워렉 2021.09.03 111 0 대회 모네 대회 '모네상스' 결산 공지 [34] 네모네모 2021.09.03 2465 70 ✋질문 악몽레이드 덱편성했는데 조언부탁 [7] 펭귄국밥 2021.09.03 124 0 중국이 게임에 중국하는거 이계사무소한테는 불리한거 아님? [2] 독호메 2021.09.03 113 0 스케빈저 다이브 때문에 템 뺏다 꼇다 귀찮아짐 ㅇㅇ 2021.09.03 75 0 스카이 2호기 마렵다 로유미 2021.09.03 68 0 오늘은 개노가 나올 줄 알았는데 [2] OwoM 2021.09.03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15: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