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만하면 맨날 기분좋다 걍 연설문 읊기만 함


프로듀서새끼들 존나 실력도 개판임


13 14년도 일베시절만 해도 소스 다양하게 썼고 노래도 존나 다양하게 했는데


걍 요즘은 유명곡,씹덕곡


mc무현 이새끼 걍 퇴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