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한번 주최자님께 감사드립니다 ㅠㅠㅠ 카사는 아직 뉴비지만 카사글 물어볼땐 윾동로 물어보지만 나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리고 이번에 다들 좋게 봐주셔서 여유가 되면 만화 몇편 더 올리겠습니다.

처음기획은 글 ,만화,그림,코이카츠,영상, 다하고싶었지만 실력부족으로 휴지통에 넣은게 몇개 있습니다

휴지통에 있는 녀석중 올릴까하다가 퀄저조로 버린  영상 하나있는데 끝난기념으로 아쉬운마음과 애정이섞인 녀석을 끝으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럼 카운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