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pv는 스토리라기 보단 등장인물이랑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는 느낌이였는데

다음에 나올 pv는 스토리뽕 좀 채워줬으면 좋겠음 


갠적으론 주시윤 각성장면 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