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까 3987에서 4연패하고 주루룩 미끄러졌을때 진짜 샷건칠뻔 했는데...
그래도 멘탈 추스리고 차근차근 해서 겨우 겨우 첫 다이아 진입 해봤다
이제 바랄게 없노...
이번시즌 다이아 엠블렘 얻으면 이제 아무 미련 없을것 같다



아까 3987에서 4연패하고 주루룩 미끄러졌을때 진짜 샷건칠뻔 했는데...
그래도 멘탈 추스리고 차근차근 해서 겨우 겨우 첫 다이아 진입 해봤다
이제 바랄게 없노...
이번시즌 다이아 엠블렘 얻으면 이제 아무 미련 없을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