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룡인 아직도 나유빈이 지부장에 로비도 나유빈이다..

가끔 건틀렛에서 적으로 만나면 정떨어질 때도 있는데 그래도 내 인생캐 ㄹㅇ

유빈형아 나쥬거ㅓㅓ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