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카운터 워치 설정이 라익스가드 추천 3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0 작성일 2021-09-04 11:09:32 수정일 2021-09-04 11:10:11 https://arca.live/b/counterside/33351430 베르세르크 베헤리트 같지 않음?설마 존나 강해진 카운터의 끝이 인자 획득 후 마왕일 수도 있지 않을까인자 획득 못하면 그냥 사도급이고.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촤드 2021-09-04 11:10:11 아니 짤 ㅈㄴ 커엽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9-04 11:12:31 나도 베르세르크 자꾸 생각나더라 나만 그런 거 같아서 말 안 했는데 클리포트 워치는 패왕의 알 같고 자꾸 그럼 ㅋㅋㅋㅋㅋ 클리포트 인자 가진 애들이 클리포트 게임 열리면서 세계침식률 쭉 올라가고 세상 다 침식시켜서 새 마왕으로 강림하고 펼쳐보기▼ 라익스가드 2021-09-04 11:15:22 클리포트 인자 보유자들이 패왕의 알 보유자라고 치면 ㄹㅇ 베헤리트 느낌이 더해짐 펼쳐보기▼ 파워레이 2021-09-04 11:13:23 라익스가드 2021-09-04 11:13:39 짤 여기 챈에서 주웠음 펼쳐보기▼ 므우루 2021-09-04 11:14:55 미안...하다..바친다.. 펼쳐보기▼ 라익스가드 2021-09-04 11:15: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에델 그림 [12] HeyHo 2021.09.04 761 41 드디어 130렙 띄웠네 사관사냥 2021.09.04 65 0 뉴비는 처음에 이게 우선순위야? [12] 푸르동동 2021.09.04 173 0 리브 앨런 외모는 개꼴리는데 [5] ㅇㅇ 2021.09.04 151 0 야 근데 이유미가 좋긴 하다 [8] ㅣlㅣlㅣlㅣ 2021.09.04 207 0 호라이즌 각성일수도 있음 [3] 이거갓겜이냐 2021.09.04 117 0 솔져 메이즈는 누가씀? [10] dlbodkel 2021.09.04 151 0 카운터사이드 에피소드 6 스토리 요약 해줘 [8]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4 100 0 솔직히 모네 엄마는 이미 임자 있잖아 [10] 영원한라뉴비 2021.09.04 242 2 시바 이건또 뭔버그노 [1] 싱클레어 2021.09.04 99 2 크레딧 뿌립니다 [6] 트조 2021.09.04 99 0 호라이즌 일반캐릭 아닐까? [1] Quaser 2021.09.04 110 0 선택권 도와줘~ [8] ㅇㅇ 2021.09.04 108 0 함선재료 100개 넘어가서 널널하네~ 했는데 [1] 에시온 2021.09.04 84 0 일부러 배드엔딩 볼려고하는게임 Badfinger 2021.09.04 91 -1 호라이즌 기다리느라 각시윤 포기하면 바보임? [3] 록파이 2021.09.04 135 0 ✋질문 함선 제작 풀개장까지 몇개들어? [7] 꿀꼬비 2021.09.04 107 0 nc주식 사기vs [2] 정박아제레 2021.09.04 94 0 각유빈 이펙트 상향 좀요 [1] ㅇㅇ 2021.09.04 66 0 날 응원해줘라 챈럼들아 [5] Latse 2021.09.04 74 3 다이브 강종 6분 기다리는거 은근 귀찮음 [2] ㅇㅇ 2021.09.04 83 0 T7 나오는거 첨 알았네 한숨나온다 [2] ㅇㄴㄹㄴ (61.85) 2021.09.04 115 0 그러고 보니 카운터 워치 설정이 [7] 라익스가드 2021.09.04 130 3 이래도 겨우 100번이네 십 [10] 컨섹 2021.09.04 117 5 처음으로 월간셋바 사봤음 [8] dlbodkel 2021.09.04 128 0 나만 이겜 나유빈 멋있어서 시작함? [6] ㅇㅇ 2021.09.04 91 2 창작 여름휴가 #24 : 싸게 해줘 [2] Quaser 2021.09.04 250 6 ㅋㅋㅋㅋ 딱대 시발 컨섹 2021.09.04 71 1 건틀렛 기분 ㅈ같은 일 있어서 승질나서 건 켰다가 [10] 촤드 2021.09.04 119 0 구인/구직 인싸들은 댓글달지말아주세요 45/50 [3] 치아가 2021.09.04 90 0 내가 지금 없는 각성캐들 [3] 내셔널아나키즘 2021.09.04 118 1 1-4 쫄작으로 이터 다쓰면됨?? [6] KaJun 2021.09.04 133 0 늒디트 개좋네 [2] Haeseun 2021.09.04 205 1 창작 어썰트 트루퍼 42년도 시절 [1]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9.04 140 7 스포 다시보는 유미나 각성 스토리 [11] flaw 2021.09.04 186 6 아 좆된듯 [6] 클로저스하다옴 2021.09.04 72 0 고등급 침식체는 핵맞고도 사나? [4] 클러스트 2021.09.04 86 0 지부 진심 변동확률 아님? 왜 채용권만 성공 뜨냐 [1] 암왕제군 2021.09.04 53 0 분탕맘 보니까 틀감수성 살아난다 [3] Badfinger 2021.09.04 84 0 술도 마셨다 야스짤 달린다 [1] 데미소다자몽 2021.09.04 96 1 힐힐힐 [4] 진믿 2021.09.04 73 0 함선 선택권으로 뉴디트 받아서 몰루 못받는거 몰?루? [3] 록파이 2021.09.04 87 0 각성캐 중복으로 나오면 보통 어따씀? [6] LunA 2021.09.04 137 0 카운터사이드 스토리 모르는 뉴비들아 이거 보면 됨 [2]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4 10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4 11: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