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으로 가은카케에서 나왔던 그로니아 반군을 다시 부상시킴
그리고 분탕이들의 원본인 루시드의 단편 스토리에도 100퍼 그로니아 얘기가 나올것
이렇게 빌드업을 한걸보면 과거 관리국과 대적하던 조직이 그로니아 반군이 아닐까 싶을정도
아니면 7챕에서 나올테니 빌드업했을수도 있고
이번 이벤으로 가은카케에서 나왔던 그로니아 반군을 다시 부상시킴
그리고 분탕이들의 원본인 루시드의 단편 스토리에도 100퍼 그로니아 얘기가 나올것
이렇게 빌드업을 한걸보면 과거 관리국과 대적하던 조직이 그로니아 반군이 아닐까 싶을정도
아니면 7챕에서 나올테니 빌드업했을수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