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 꼴림 원툴이던때에 스토리보고 불쌍하기도 하고 꼴리기도 해서 뽑아놓은게 결국 득을 봄 


꼬침반을 따르면 쓰레기여도 볼때마다 만족스럽고 나중에 성능캐 되면 2배로 이득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