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선택권 뭐 먹을까 건빵이올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0 작성일 2021-09-04 12:18:22 https://arca.live/b/counterside/33355748 추천 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Ozymandias 2021-09-04 12:19:11 분탕 스피라 양자택일 펼쳐보기▼ 0115 2021-09-04 12:20:23 ㅅㅍㄹ 펼쳐보기▼ 갓밥 2021-09-04 12:28:40 리타는 이번에 그늘 스토리 복각에서 재픽업 할 가능성도 있고 금태가 스피라도 픽업 줄 수도 있어. 난 존버 추천 펼쳐보기▼ 건빵이올시다 2021-09-04 12:51:28 스피라 주면 그거 뽑아보고 답 없으면 선택권으로 가져오는게 좋단거지? 펼쳐보기▼ ㅇㅇ (122.42) 2021-09-04 13:03:02 삭제 수정 원래 그늘의 밑바닥 픽업으로 나온게 리타고 대시는 배포. 스피라는 스토리 등장캐지만 이전에 패스캐로 나온거라... 아마 리타나 스피라 둘다 스토리 등장캐고 스피라가 픽업한적이 없어서 이번에 복각때 리타랑 스피라 둘다 픽업할 수도 있으니 그때 가서 보고 정하라는것. 펼쳐보기▼ 건빵이올시다 2021-09-04 13:05:5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닉솔저 키울거 추천좀 [2] 유돌이가잘할게 2021.09.04 64 0 치후유 채용 언제 뜨노... [3] ㅇㅇ 2021.09.04 91 0 잘 쓴 창작은 여러번 보게 된다 [10] 으으윽 2021.09.04 104 0 건틀렛 아 이게 그거임? ㅋㅋㅋ [5] 히롬 2021.09.04 142 0 스포 알파트릭스와 그로니아 반군에 대한 추측 [16] 클러스트 2021.09.04 990 20 생각보다 나도 각성 꽤있노. [2] ThatYoU 2021.09.04 115 0 침식체들 메스츙 메공속 몇개씩만듦? [32] dlbodkel 2021.09.04 218 0 애사심 이거 기숙사에 사원배치 다시 할때마다 시간 초기화되냐 Cacao 2021.09.04 45 0 게임은 안좋게 접었지만 [2] sinsiah 2021.09.04 127 0 단테에 셋바 튜바 쓰지말걸 시발 [7] 컨섹 2021.09.04 121 1 오오오오오오오옹오오ㅗ [7] 프룸 2021.09.04 95 1 챈에서 침식체 냄새가 진동하네 [16] 레이브 2021.09.04 150 0 창작 각시윤 안나와서 뇌절 중 [18] 하빌밀런 2021.09.04 883 28 다들 잘자! [2] 참피대장 2021.09.04 48 0 구인/구직 자계 4깰수있게 협력사좀 넣어줘!!! [1] Myoer 2021.09.04 83 0 미니 전당템줄꺼면 뭐가좋음? [5] LunA 2021.09.04 114 0 분명 보스 오더가 이번 새벽 3시였는데 [2] 잉딩 2021.09.04 77 0 다이브 심층에서 스피라 없는애들은 [5] ㅇㅇ 2021.09.04 152 0 스포 미루고 미루던 6지 드디어 다 깸 [4] 렘딘 2021.09.04 161 3 48층 지원소대목록 [14] ThatYoU 2021.09.04 184 0 리타 ㅈㄴ 간지나노... [5] 자식사랑 2021.09.04 169 2 풍력발전소 판타지카 2021.09.04 60 1 침식체들은 선택권 받아도 의미없음 [2] ㅇㅇ (112.214) 2021.09.04 99 0 선택권 뭐 먹을까 [6] 건빵이올시다 2021.09.04 90 0 술먹다 옆테이블 이모들이랑 친해짐 [12] 포링모자 2021.09.04 140 3 니들 순수중복 110 융합 쓰알 머있노? [4] ThatYoU 2021.09.04 115 0 ✋질문 힐데 미안하다 스토리가 어디 부분이지? [9] 돔황챠 2021.09.04 2511 0 리타 대시는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6] 극한의가능충 2021.09.04 106 0 융합이 ㄹㅇ 크긴 ㅈㄴ큰가봄 [2] ㅇㅇ 2021.09.04 170 0 건틀렛 ㄹㅇ 퇴물소리 나오면 바로 쌍욕 박을 상태임 [4] 쿵쿵홍 2021.09.04 131 0 이짤 뭔데 ㅗㅜㅑㅗㅜㅑ [8] Cacao 2021.09.04 209 2 왜 48층 보스전 터져? [14] ThatYoU 2021.09.04 163 0 아니 시발 건 돌릴때가 아닌데? [7] 잉딩 2021.09.04 111 5 태포 만삼천 있는데 [2] ㅇㅇ (222.121) 2021.09.04 86 0 카바.. [1] 댕댕이가좋아 2021.09.04 68 3 메인?스토리???왜?? 레이브 2021.09.04 50 0 110렙이면 지부10렙 대성공70퍼임? [2] 졸린곰 2021.09.04 211 0 각힐데 머만족중 [5] Cacao 2021.09.04 96 0 역시 사람은 꼬침반을 따라야한다 [4] 펜도르 2021.09.04 116 0 근데 이거 존버한다고 새유닛 추가되고 그런거 아니지? [8] ㅇㅇ 2021.09.04 176 0 아직 1.5 주년 안깬 카붕이 없제 [5] ㅇㅇ 2021.09.04 169 1 기상 5분내로 해야하는 일 [4] 잉딩 2021.09.04 81 1 스피라 재무장 기원 23일차 [6] 내셔널아나키즘 2021.09.04 93 0 리타 개쓰레기라고 욕처먹을때 꼬침반 따라서 다행이다 [6] ㅇㅇ 2021.09.04 159 1 얼리버드 기상 [4] 잉딩 2021.09.04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4 12: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