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찍고 굴리고 있는데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단단해서 이벤트 어려움도 얘 탱으로 쓰면 깨지 않을까?

싶어서 그냥 무지성으로 박아봤는데 다 깼음 ㅋㅋㅋㅋㅋㅋ

무친련...무친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