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디어 페넷폭스편 마지막녀석 차례가 왔군욥.
다연장 로켓, sr이고 이놈도 초창기에 꽤나 요긴하게 썼던 기억이 나는구만유.

그때당시 딜도 나름 준수하다고 생각되고 메카닉 스나계열로 따지자면 지금으로 에스타크 포지션 비슷한 녀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녀석이었습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쌉소리라 생각해주심 됨
암튼 이녀석으로 개별 변신모습은 완료되었슴다.

완성본.
다연장 로켓이라는 유닛이니 미사일도 존나게 존나 발사해야 할것 같은 기분이라 일단 달고 봤다는건 안비밀
이제 마지막단계인 합체만이 남았군, 몸이 허락하는대로 최대한 빠르게 완성시켜 오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