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바 추가됐을때부터 있긴했지만 아직까지 안나온 3세트 장비는 언제쯤 나올까?

그리고 3세트 나오면 한자리가 남는데 그건 세트를 설정 못하는 장비일까 아니면 1세트라는걸 만들어서 추가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