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사심 4일째 그대로인거 보니깐 재배치 안 한거 확실한듯ㅋㅋㅋㅋ

스비 보니까 기간 연장 해줄 맘도 없어 보이는데 재배치 안 한 내 능지를 탓해야지 어쩌겟노 걍 잊어버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