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들이


유입들중에 신규유저 전용미션 깨는 애들이

10퍼도 안대드라.....


이러면서 감성팔이 해놓고 

저런 미션 내놓은거잖아


무과금 핵과금을 떠나서

저거 맨땅은 깰 수는 있냐? 기숙사 패키지 사는거 아니면


애초에 유입들 노리고 만든 미션에

기간제한이 들어가면 안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