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



이동




기본공격


한바퀴 돌고 쏘면 거의 특수기인듯



근접공격


원랜 특수기로 신호탄으로 공중지원 부르는 걸로 하려 했지만 공중메카 만든게 작은 간나쓰선 뿐이라 변경했음

먼 훗날 헬기나 공격기 만들면 그때 같이 만들어서 gif로 뽑을듯


출격도 만드는 중 이였는데 작업계획이 변경되어서 여기 까지로 하기로 했음

애니메이션 더 다듬고 싶었는데 아쉬웠다 이게 마지막 유닛작업인듯


백신맞고 작업하니까 뭔가 묘하네 그동안 부족했던 유닛작업들 좋게 봐줘서 다들 고마워


앞으론 다른 걸로 찾아올게



작업 후기


 눈파츠 볼때마다 뭔가 웃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