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밀리아 부옵은 뭐씀? 펭귄국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2 작성일 2021-09-05 03:40:57 https://arca.live/b/counterside/33391761 ㅈㄱ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2021-09-05 03:41:17 지피디피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5 03:41:48 디펜터피해?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03:42:01 ㅇㅇ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5 03:42:53 근데 요즘 디펜더 쓸만한게있나 지피가 낫징낳음?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5 03:41:59 스충은 보다 지피인가봐?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03:42:53 지피는 어차피 메이즈 쓰면 고정이고 나머지는 공속이면 디피 스충이면 스충일껄? 난 그냥 디피붙은 잡공속 써서 잘 몰루겠다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5 03:45:15 고정이무슨의미?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5 03:45:31 상한치가있는거야? 펼쳐보기▼ 로유미 2021-09-05 03:49:03 메이즈 장비 1옵션이 지상피해로 고정되있음 변경불가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5 03:49:33 지피증가는 많으면좋은거아니야? 펼쳐보기▼ 로유미 2021-09-05 03:50:20 1옵션이 지피로 되어있으니까 2옵션에는 못달잖아 그래서 2옵션에 디피달아서 디펜더 녹이는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진짜 뭐가문제지 [5] 이거갓겜이냐 2021.09.05 81 0 서바이벌프로젝트라는 게임 다들 해봣니?? [11] 이히힝 2021.09.05 114 -1 ✋질문 밀리아 쓸모없는 셋트는 다갈아버리면좋겠지? [3] 펭귄국밥 2021.09.05 71 0 이번선택권 쿼츠가치로따지면 3만쿼츠이상의 가치임 [4] 메론빵 2021.09.05 95 0 날 뉴비 제초기라 불러줘 [6]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78 -1 애사심미션은 지들실책인데 대책 내놓겠지 [4] Badfinger 2021.09.05 107 0 애사심 미션 포기해야지 [1] 츠쿠바 2021.09.05 66 1 괜찮은 작가 찾았다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5 105 0 군붕이 다이브 50층 깼다! [2] 니카와 2021.09.05 80 3 이프리트가 그렇게 사기임? [11] ㅇㅇ 2021.09.05 139 0 지금 애사심 시작안한사람들 이제 900점맞춰서 36시간해야댐 [2] 메론빵 2021.09.05 82 2 알비온 만들까 [2] 스기 2021.09.05 68 0 헤으응 [1] Koreanbural 2021.09.05 54 0 추천좀 [3] 루루카 2021.09.05 60 2 히히.... 뉴비 망했워ㅎㅎㅎ [11] 시농낸내 2021.09.05 196 1 엄니에게 무너를 잡아드리겠슴다! [35] 4nk 2021.09.05 3830 121 지렁이 때리는 덱인데 평가좀 [8] Badfinger 2021.09.05 103 0 카사 여캐들은 ㄹㅇ 하반신이 이쁨 [2] 람네 2021.09.05 132 0 6종 뉴비 존나 큰 실망함 [6] 하나둘삼삼 2021.09.05 141 0 스포 라틴/그리스/NATO문자로 끼워맞추다가 찍쌈 [32] 4nk 2021.09.05 220 1 건할라면 스피라 리타 시발 부적으로 가지고 다녀야하노 배가아픈레후 2021.09.05 60 0 ssr선택권을 뿌리네 [1] ㅇㅇ 2021.09.05 109 2 난 소울워커는 안좋은기억있어서 별로인데수 오새린 2021.09.05 119 0 밀리아 부옵은 뭐씀? [11] 펭귄국밥 2021.09.05 162 0 한두푼하는것도아닌데 자꾸 늦어서 cj택배 쓰는 상점에 문의했더니 [7] 눈물요정 2021.09.05 145 1 격전총점수 24000점이면 인3퍼 가능하겠죠? [4] 메론빵 2021.09.05 80 0 밀리아 이거 커리지시즌이라서 사기인거임? [7] ㅇㅇ (58.123) 2021.09.05 138 0 아가 카붕이 이벤트 볼거 추천해줘 [9] ㅇㅇ 2021.09.05 93 0 쓰알 선택권으로 따먹을 년 추천 좀 [21] ㅇㅇ 2021.09.05 241 0 창작 이거 그냥 19로 그릴까? [13] 수타 2021.09.05 1109 35 밀리아는 밴먹어도 1밴이면 [5] 이히힝 2021.09.05 103 0 소울워커 예전에 막 흥하지않았나 왤케 몰락함 [8] 람네 2021.09.05 132 0 클로저스 망한 이유 [2] PJ 2021.09.05 96 0 건틀렛을 하고싶지 않다... [1] 대딸방 2021.09.05 60 0 정말 의외로 클로저스보다 더 망한게임 [4] ㅇㅇ 2021.09.05 166 0 “미안… 하다…” [8] 람네 2021.09.05 140 3 불나게 보벼 [1] 참피대장 2021.09.05 242 0 ✋질문 마타도르 질문 [7] LastChance 2021.09.05 131 0 일룡인 리벳이랑 세단없어서 개꼬움 [2] 로유미 2021.09.05 63 1 창작 (스파인, 데이터주의) 제압병 재무장 [153] 핏짜 2021.09.05 4991 144 나 금태 고등학교 선생님인데 ep7내용 유출한다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05 140 0 타일소드는 ㄹㅇ 개쉽네 [1] ㅇㅇ 2021.09.05 85 0 리세계 필수라고 하는 게임은 좀하기 싫어지는게 있음 [6] 두트리오 2021.09.05 128 0 고난과 역경 끝에 행복한 결혼하는 커플만와 [1] Cacao 2021.09.05 104 0 ✋질문 벌레 덱편성 조언가능? [5] 펭귄국밥 2021.09.05 2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05 0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