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비온 만들까 스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7 작성일 2021-09-05 03:45:24 https://arca.live/b/counterside/33391968 지금 남은게 마타도르 알비온인데둘다 건공픽이고 하려면 솔저템이 밀리니까 알비온인데걍 함선 새거 존버를 할까 만들어버릴까 고민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챈접음 2021-09-05 03:46:59 알비온 나만쓸거니깐 쓰지마! 펼쳐보기▼ 솔라스 2021-09-05 03:47:03 앞으로 반년은 함선 안나올거같은데 올려놔도 문제없지않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2는 3D로 나왔으면 좋겠네 [2] 람네 2021.09.05 107 1 애사심 미션 시발 좆된것같음 [7] 잘되게해주세요 2021.09.05 166 7 ✋질문 혹시 알파트릭스 전장 유효옵 각각뭐야? [3] 펭귄국밥 2021.09.05 79 0 진행계 처분하려고 좀 알아보는중인디 [4] Finix 2021.09.05 213 -2 아 딸배새기 픽업 존나 여러개 해서 삥삥 돌아오나보네 [6] 람네 2021.09.05 130 0 원챈에서 좆비비는 챈럼이 있네... [13] 촤드 2021.09.05 1824 51 라니 방송 언제함 [3] MBT 2021.09.05 81 0 결국 이프리트 받음 [10] ㅇㅇ 2021.09.05 143 0 좆고수 출동 [8] Fractal 2021.09.05 77 0 넥슨 얘네 돈벌생각없네 [3] ㅇㅇ 2021.09.05 143 0 선택권 추천 부탁드림미다 [12] 보보씨 2021.09.05 103 -1 나도 지렁이덱 평가점 [1] 에델조아 2021.09.05 77 0 근데 진짜 뭐가문제지 [5] 이거갓겜이냐 2021.09.05 81 0 서바이벌프로젝트라는 게임 다들 해봣니?? [11] 이히힝 2021.09.05 114 -1 ✋질문 밀리아 쓸모없는 셋트는 다갈아버리면좋겠지? [3] 펭귄국밥 2021.09.05 71 0 이번선택권 쿼츠가치로따지면 3만쿼츠이상의 가치임 [4] 메론빵 2021.09.05 94 0 날 뉴비 제초기라 불러줘 [6]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09.05 77 -1 애사심미션은 지들실책인데 대책 내놓겠지 [4] Badfinger 2021.09.05 107 0 애사심 미션 포기해야지 [1] 츠쿠바 2021.09.05 65 1 괜찮은 작가 찾았다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5 104 0 군붕이 다이브 50층 깼다! [2] 니카와 2021.09.05 80 3 이프리트가 그렇게 사기임? [11] ㅇㅇ 2021.09.05 139 0 지금 애사심 시작안한사람들 이제 900점맞춰서 36시간해야댐 [2] 메론빵 2021.09.05 82 2 알비온 만들까 [2] 스기 2021.09.05 67 0 헤으응 [1] Koreanbural 2021.09.05 53 0 추천좀 [3] 루루카 2021.09.05 60 2 히히.... 뉴비 망했워ㅎㅎㅎ [11] 시농낸내 2021.09.05 196 1 엄니에게 무너를 잡아드리겠슴다! [35] 4nk 2021.09.05 3830 121 지렁이 때리는 덱인데 평가좀 [8] Badfinger 2021.09.05 103 0 카사 여캐들은 ㄹㅇ 하반신이 이쁨 [2] 람네 2021.09.05 132 0 6종 뉴비 존나 큰 실망함 [6] 하나둘삼삼 2021.09.05 141 0 스포 라틴/그리스/NATO문자로 끼워맞추다가 찍쌈 [32] 4nk 2021.09.05 220 1 건할라면 스피라 리타 시발 부적으로 가지고 다녀야하노 배가아픈레후 2021.09.05 60 0 ssr선택권을 뿌리네 [1] ㅇㅇ 2021.09.05 109 2 난 소울워커는 안좋은기억있어서 별로인데수 오새린 2021.09.05 119 0 밀리아 부옵은 뭐씀? [11] 펭귄국밥 2021.09.05 162 0 한두푼하는것도아닌데 자꾸 늦어서 cj택배 쓰는 상점에 문의했더니 [7] 눈물요정 2021.09.05 144 1 격전총점수 24000점이면 인3퍼 가능하겠죠? [4] 메론빵 2021.09.05 80 0 밀리아 이거 커리지시즌이라서 사기인거임? [7] ㅇㅇ (58.123) 2021.09.05 138 0 아가 카붕이 이벤트 볼거 추천해줘 [9] ㅇㅇ 2021.09.05 93 0 쓰알 선택권으로 따먹을 년 추천 좀 [21] ㅇㅇ 2021.09.05 241 0 창작 이거 그냥 19로 그릴까? [13] 수타 2021.09.05 1109 35 밀리아는 밴먹어도 1밴이면 [5] 이히힝 2021.09.05 103 0 소울워커 예전에 막 흥하지않았나 왤케 몰락함 [8] 람네 2021.09.05 132 0 클로저스 망한 이유 [2] PJ 2021.09.05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03: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