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시 마망 미안해
난 메박이가 아니지만, 메박이 아닌만큼 나중에 돈 내고 뽑으려면 더 마음이 아플 거 같음
그리고 이번 세계에 스피라라는 사원은 존재하지 않음. 미니스트라도
리타랑 대시는 코핀 기숙사에서 사이좋게 뷰비고 있다고 ㄹㅇㅋㅋ


케이시 마망 미안해
난 메박이가 아니지만, 메박이 아닌만큼 나중에 돈 내고 뽑으려면 더 마음이 아플 거 같음
그리고 이번 세계에 스피라라는 사원은 존재하지 않음. 미니스트라도
리타랑 대시는 코핀 기숙사에서 사이좋게 뷰비고 있다고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