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애사심 포기하고 나중에 이걸로 데려와도 댈까 시농낸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95 작성일 2021-09-05 03:58:54 https://arca.live/b/counterside/33392671 상점에 이거있드라..이번월급 들어오면 패키지란 패키지는 다사서 1.5주년은 끝나지만 홍철없는 홍철팀같은 느낌으로 혼자 행복카사 하면 괜찮지 않을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챈접음 2021-09-05 03:59:26 그렇게해도됩니다. 펼쳐보기▼ 메론빵 2021-09-05 03:59:30 마음편한대루 해두되긴해 펼쳐보기▼ SDAKAJUXIM 2021-09-05 03:59:49 이터로 나라세울듯ㄷㄷ 펼쳐보기▼ 로아노크 2021-09-05 04:00:22 보통생각이면 둘다챙기지; 펼쳐보기▼ 시농낸내 2021-09-05 04:01:00 생활비로 쓸거말곤 저번달에 지출이 너무심해서 쿼츠도 못삼... 그래서....ㅠ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5 04:00:55 이제 쿼츠써서 환경점수 올려도 못깨나? 펼쳐보기▼ 시농낸내 2021-09-05 04:01:43 900점이면 된다는데 쿼츠요구량이 너무 많고 그 많은 쿼츠를 돈으로 땡길수가없어.. 지갑이 많이 위험함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5 04:02:54 쿼츠 만오천원짜리 세개사도안되나?? 펼쳐보기▼ 시농낸내 2021-09-05 04:03:43 그만큼 씹거지가 되었어 ㄹㅇ 생활비로 쓸거말곤 어디에 지출을 못함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5 04:04:25 스토리 금장작에 다이브다밀어 그럼쿼츠좀나옴 펼쳐보기▼ 시농낸내 2021-09-05 04:05:16 밀어보고 있긴한데 한계임ㅠㅠ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5 04:07:04 *수정됨 5쿼츠당 환경점수 1이라는거 같던데 900가능한거아님? 4천쿼츠잇응게 펼쳐보기▼ 시농낸내 2021-09-05 04:07:48 5쿼츠당 1임..?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5 04:10:04 https://arca.live/b/counterside/32317043 750짜리 가구사면 애사심 150점준대 빨리 이글보고 가구사봐 펼쳐보기▼ 시농낸내 2021-09-05 04:15:24 고마워.. 빨리 해볼게ㅠㅠ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5 04:16:09 쿼츠모으기힘들면 카운터케이스좀깨봐 중간에 100쿼츤가보상줌 펼쳐보기▼ 시농낸내 2021-09-05 04:16:36 할수있는건 다했어 따흐흑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5 04:17:0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개웃긴게 [2] 쿵쿵홍 2021.09.05 76 0 스캐빈저 지부다이브 건물 건설할만함? 로유미 2021.09.05 45 0 재배치공지를 패치노트에만달랑써놓으면 유입들이어케아냐고 로아노크 2021.09.05 45 0 힐데는 왜 안늙는거냐 [6] finpk 2021.09.05 140 0 념글 리벳 없는거 볼때마다 [3] ㅇㅇ (112.214) 2021.09.05 68 0 알투... [3] 눈물요정 2021.09.05 56 0 아니 념글보고 재배치해야하는거 이제알았네 ㅅㅂ [2] avanglist 2021.09.05 111 0 본인 1.5끝물에 유입한 뉴비인데 애사심미션 좆같음 [1] Cacao 2021.09.05 158 1 요즘 애들 = 알투비트 모름 [11] 쿵쿵홍 2021.09.05 143 0 난 왜 리벳 안줘 [2] 두트리오 2021.09.05 48 0 ✋질문 스캐빈저 다이브 깨면 황금탄 줌? [2] 씨에스 2021.09.05 93 0 나이엘 베스트가 메스충임? [2] 밤비 2021.09.05 99 0 밀리아 전무 없어도 씀? [9] 시엘레이 2021.09.05 145 0 근데 이벤끝물에와서 못받는건 늘있던일이라뭐 [6] 로아노크 2021.09.05 72 0 누비 패스레벨 주화로 살만함? [4] Nal 2021.09.05 94 0 건틀렛 류드밀라가 답이었네 [11] 촤드 2021.09.05 149 0 카바의 댓가 [4] Reconquista 2021.09.05 91 2 고인물들이야 288시간 기다려서 깨지만 뉴비는 답없네 [9] 록파이 2021.09.05 134 1 건틀렛 나이엘 전에 공속 쓰면 안된다고 들었는데 왜 그런거야? [12] 밤비 2021.09.05 125 0 야 허메골골 공속셋 카운터가 있던가? [16] NaNi 2021.09.05 116 0 ✋질문 알파트릭스 전장 뭐 버릴까 [8] 펭귄국밥 2021.09.05 78 0 시발 생각해보니까 일룡인인데 타이밍 늦어서 메이즈 못 햇네 [2] 판타지카 2021.09.05 83 0 면요리, 탕수육 같이 배달오래걸리면 불거나 식는 요리는 [7] 눈물요정 2021.09.05 112 0 그냥 애사심 포기하고 나중에 이걸로 데려와도 댈까 [18] 시농낸내 2021.09.05 195 1 솔직히말해서 애사심미션그렇다치고 선택권은 출석보상으로주면되는거아님? [2] 메론빵 2021.09.05 84 0 ✋질문 이유미 vs로자리아 [6] ㅇㅇ 2021.09.05 89 0 애사심 미션을 아직까지? [1] 씨에스 2021.09.05 65 0 애초에 애사심 미션 저지랄 할거면 그냥 못깬미션 쿼츠로 개방하게 해주든가 [1] 알산나 2021.09.05 97 0 사람들이 애사심미션때문에 가구에투자하게될줄은 몰랏다 [2] 이히힝 2021.09.05 67 0 주화 어따쓰지 [2] 수타 2021.09.05 70 0 espr너무꼽다 [2] 로아노크 2021.09.05 79 0 이터가 10만씩 쌓여잇는거보다 3만 쌓여잇는게 더 매카노란 사실을 아시나요? [4] trin 2021.09.05 99 0 어어 이거 와 이러노? [1] 내셔널아나키즘 2021.09.05 75 0 오늘의 점심 쿵쿵홍 2021.09.05 31 0 애사심 5회였는데 1회로줄인거잖아 [2] Badfinger 2021.09.05 93 0 카사2는 3D로 나왔으면 좋겠네 [2] 람네 2021.09.05 107 1 애사심 미션 시발 좆된것같음 [7] 잘되게해주세요 2021.09.05 166 7 ✋질문 혹시 알파트릭스 전장 유효옵 각각뭐야? [3] 펭귄국밥 2021.09.05 79 0 진행계 처분하려고 좀 알아보는중인디 [4] Finix 2021.09.05 213 -2 아 딸배새기 픽업 존나 여러개 해서 삥삥 돌아오나보네 [6] 람네 2021.09.05 130 0 원챈에서 좆비비는 챈럼이 있네... [13] 촤드 2021.09.05 1824 51 라니 방송 언제함 [3] MBT 2021.09.05 81 0 결국 이프리트 받음 [10] ㅇㅇ 2021.09.05 143 0 좆고수 출동 [8] Fractal 2021.09.05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04: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