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애들 = 알투비트 모름 쿵쿵홍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2 작성일 2021-09-05 04:03:01 https://arca.live/b/counterside/33392893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록파이 2021-09-05 04:03:20 오이젬 펼쳐보기▼ 4nk 2021-09-05 04:03:25 리듬겜이란거만아는데 펼쳐보기▼ LastChance 2021-09-05 04:03:38 아는데 나 틀임? 펼쳐보기▼ SDAKAJUXIM 2021-09-05 04:03:45 근본 펼쳐보기▼ 로아노크 2021-09-05 04:03:49 저요즘애들인데 알투비트암 펼쳐보기▼ 두트리오 2021-09-05 04:03:49 내가 리듬겜 자체를 잘 안함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1-09-05 04:04:01 알투비투는 알음 펼쳐보기▼ Paka 2021-09-05 04:04:16 여중생인데 알아요 흠흠.. 펼쳐보기▼ 꿀꼬비 2021-09-05 04:04:43 알투비트는 모르는데 오투젬은 앎ㅋㅋ 펼쳐보기▼ 씨에스 2021-09-05 04:04:59 스타워즈 그거?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04:06:25 한손만 엄청 혹사시키는 구조라서 잘못만든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길티기어 콜라보 존나 웃긴거 Fractal 2021.09.05 62 0 모더B 이런 ㅇㅇ 2021.09.05 29 0 카사 스타랑 콜라보했다는데 다크템플러 언제나옴? [1] 보노본호 2021.09.05 53 0 근데 어느겜이든 출첵보상 젤좋은거 마지막에넣지않냐 [5] 로아노크 2021.09.05 71 0 재배치 안하면 환경점수 반영 안되면 ㅇㅇ (183.98) 2021.09.05 40 0 뉴비꼬움은 카사의 유규한 전통 [7] Paka 2021.09.05 131 1 오늘자 카사 매출 순위 [2] ㅇㅇ 2021.09.05 197 2 나는 애사심관련 다른건 전부 스비 이해해줘보겠는데 [10] 힐데져아 2021.09.05 133 0 아인 츠바이 애네 체력 왜이럼? [8] 샷건 2021.09.05 137 0 애사심 미션 참 괘씸하거든요? ㅇㅇ 2021.09.05 44 0 상점 와이라노 이거 [1] Badfinger 2021.09.05 53 0 본인 선택권 일부러 안쓰는중 [3] 왕소라 2021.09.05 95 0 이벤트 챌린지 중에서 가장 어려운게 뭐라 생각함 [6] 역시난 2021.09.05 102 0 ✋질문 종결계 아니면 거의 안팔리는 수준임? [6] Finix 2021.09.05 204 -1 근데 사옥 애사심 재배치해야한다고 패노에 써있지않았나 [4] flaw 2021.09.05 106 0 아니 개웃긴게 [2] 쿵쿵홍 2021.09.05 76 0 스캐빈저 지부다이브 건물 건설할만함? 로유미 2021.09.05 45 0 재배치공지를 패치노트에만달랑써놓으면 유입들이어케아냐고 로아노크 2021.09.05 45 0 힐데는 왜 안늙는거냐 [6] finpk 2021.09.05 140 0 념글 리벳 없는거 볼때마다 [3] ㅇㅇ (112.214) 2021.09.05 67 0 알투... [3] 눈물요정 2021.09.05 56 0 아니 념글보고 재배치해야하는거 이제알았네 ㅅㅂ [2] avanglist 2021.09.05 111 0 본인 1.5끝물에 유입한 뉴비인데 애사심미션 좆같음 [1] Cacao 2021.09.05 158 1 요즘 애들 = 알투비트 모름 [11] 쿵쿵홍 2021.09.05 142 0 난 왜 리벳 안줘 [2] 두트리오 2021.09.05 47 0 ✋질문 스캐빈저 다이브 깨면 황금탄 줌? [2] 씨에스 2021.09.05 92 0 나이엘 베스트가 메스충임? [2] 밤비 2021.09.05 98 0 밀리아 전무 없어도 씀? [9] 시엘레이 2021.09.05 145 0 근데 이벤끝물에와서 못받는건 늘있던일이라뭐 [6] 로아노크 2021.09.05 72 0 누비 패스레벨 주화로 살만함? [4] Nal 2021.09.05 94 0 건틀렛 류드밀라가 답이었네 [11] 촤드 2021.09.05 149 0 카바의 댓가 [4] Reconquista 2021.09.05 91 2 고인물들이야 288시간 기다려서 깨지만 뉴비는 답없네 [9] 록파이 2021.09.05 134 1 건틀렛 나이엘 전에 공속 쓰면 안된다고 들었는데 왜 그런거야? [12] 밤비 2021.09.05 125 0 야 허메골골 공속셋 카운터가 있던가? [16] NaNi 2021.09.05 116 0 ✋질문 알파트릭스 전장 뭐 버릴까 [8] 펭귄국밥 2021.09.05 78 0 시발 생각해보니까 일룡인인데 타이밍 늦어서 메이즈 못 햇네 [2] 판타지카 2021.09.05 83 0 면요리, 탕수육 같이 배달오래걸리면 불거나 식는 요리는 [7] 눈물요정 2021.09.05 112 0 그냥 애사심 포기하고 나중에 이걸로 데려와도 댈까 [18] 시농낸내 2021.09.05 195 1 솔직히말해서 애사심미션그렇다치고 선택권은 출석보상으로주면되는거아님? [2] 메론빵 2021.09.05 84 0 ✋질문 이유미 vs로자리아 [6] ㅇㅇ 2021.09.05 89 0 애사심 미션을 아직까지? [1] 씨에스 2021.09.05 65 0 애초에 애사심 미션 저지랄 할거면 그냥 못깬미션 쿼츠로 개방하게 해주든가 [1] 알산나 2021.09.05 97 0 사람들이 애사심미션때문에 가구에투자하게될줄은 몰랏다 [2] 이히힝 2021.09.05 67 0 주화 어따쓰지 [2] 수타 2021.09.05 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04: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