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244시간에서 120시간 지나고 84시간인가로 됐으면
가만히 놔둬도 퍼센트로 계산해서 40시간뒤에 깨지게 해야되는거 아니냐
이걸 도대체 왜 안하고 재배치해야됨~ 배치당시 시간으로 끝까지 갑니다~ 한거야?
그런데 244시간에서 120시간 지나고 84시간인가로 됐으면
가만히 놔둬도 퍼센트로 계산해서 40시간뒤에 깨지게 해야되는거 아니냐
이걸 도대체 왜 안하고 재배치해야됨~ 배치당시 시간으로 끝까지 갑니다~ 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