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기서 장비를 누구부터 끼우면 되는거임? 빅똥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23 작성일 2021-09-05 04:14:31 https://arca.live/b/counterside/33393466 그리고 딱봐도 T5, T6 써있는 장비가 좋아보이는데 얘네들 강화 한다음 끼워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SDAKAJUXIM 2021-09-05 04:15:17 솔라스 2021-09-05 04:15:26 그냥 끼다가 장비창 다 차면 그때 쓰는 장비들에 강화먹이셈 펼쳐보기▼ 록파이 2021-09-05 04:15:31 대적자 장비만 강화하셈 일단 펼쳐보기▼ 록파이 2021-09-05 04:16:17 T6 메이즈,고르디우스,허밍버드,커리지 같은거 얻기전까진 최대한 아껴 펼쳐보기▼ 빅똥별 2021-09-05 04:17:05 넹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04:15:40 대적자 한명한테 펼쳐보기▼ LastChance 2021-09-05 04:15:53 일단 대적자셋은 미니한테 몰빵 공속은 각서윤 주면될듯?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9-05 04:15:57 중요한 순서 세트옵션 > 부옵션 > 등급 펼쳐보기▼ 빅똥별 2021-09-05 04:18:05 ㅇㅎ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5 04:17:36 셋바는 메이즈고르디에만~~ 펼쳐보기▼ 빅똥별 2021-09-05 04:18:28 셋바가 모임 셋옵바꾸는거?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5 04:19:50 ㅇㅇ 귀한거임 튜바는좀 막써도되는데 셋바는아껴야돼 웬만하면 셋바튜바 다 쓰기전에 여기 물어보고써 펼쳐보기▼ 빅똥별 2021-09-05 04:24:06 ㅇㅎ 감사용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가장 베스트는 숙소에 애사심올라가는걸기믹을 안만들었으면댓음 [1] 로아노크 2021.09.05 70 -1 가구를 안쓰는 함선자재로 살 수 있게 해줬으면 어땠을까? [5] ㅐㄴ 2021.09.05 72 0 어어 뭔가 이상한데 [4] 클러스트 2021.09.05 87 2 솔직히 당장 내일 패치에 [3] ㅇㅇ 2021.09.05 77 0 다음 함선은? [1] 가챠맨4 2021.09.05 64 0 링컨mk2나 발레리,예고르를 쓸수있게 해달라 [3] 록파이 2021.09.05 131 0 있었는데요 [5] Fractal 2021.09.05 90 0 시발 비오네 [8] LastChance 2021.09.05 86 0 선지국 보양식이냐 [2] ㅇㅇ (61.84) 2021.09.05 50 0 애사심 문제는 그냥 스비의 한계인듯 [10] 늒네 2021.09.05 202 0 애사심 씨발 ㅋㅋㅋㅋㅋ [4] ㅇㅇ (203.223) 2021.09.05 121 1 손님들의 매너는 먹고간후 홀에 남더라 [4] 금지어다 2021.09.05 106 0 난 치피 케이스랑 치피 크라운 쓰는데 ㅋㅋㅋ [3] 클러스트 2021.09.05 72 0 왜 우리 n따리 저격병은 안 쌔냐 [4] 카르텔잔당 2021.09.05 92 0 소신발언)올해 할로윈 공익 스킨나오면 좋겠음 [2] LastChance 2021.09.05 55 -3 올해의 서큐버스는 정해졌지 [4] 클러스트 2021.09.05 242 0 왜 명함 4명 밖에 못 돌리나요에 대한 대답 [2] 두트리오 2021.09.05 118 3 명함 한 장만 누가 가져가 줄래..? [2] Ruzenet 2021.09.05 80 0 현실적으로 추석 신스킨은 없고 할로윈이 누가 나올까 [8] 씨에스 2021.09.05 96 0 건틀렛 첫 마스터땅 밟기 감사함미다.. [9] 히롬 2021.09.05 115 2 카붕이 영화보러 옴 [14] 클러스트 2021.09.05 112 0 케이스 배분 [4] Fractal 2021.09.05 110 0 여기서 장비를 누구부터 끼우면 되는거임? [13] 빅똥별 2021.09.05 123 0 기숙사 업데이트 허술한 것도 이해함 [3] 판타지카 2021.09.05 167 0 ✋질문 벌레잡기 덱 어때 [11] 펭귄국밥 2021.09.05 125 0 이번 이후로 n주년 이벤트 다시 출석으로 바뀔거야 씨에스 2021.09.05 64 0 뉴비면 당하겠노 카사분탕에 [3] 챈접음 2021.09.05 154 3 각수연은 상향시켜 줘야해 [3] ㅇㅇ (112.214) 2021.09.05 81 -1 카사 웰케 순위가 낮냐 ㅋㅋ [10] 샷건 2021.09.05 169 0 ✋질문 골드 없는데 어떻함? [6] ㅇㅇ 2021.09.05 79 -2 마지막날에 환경점수 5단계 나올까? 이히힝 2021.09.05 51 1 예전에 카사 그래픽 관련해서 본 글인데 [5] Cake 2021.09.05 192 1 전당2도 밟았다 카르텔잔당 2021.09.05 37 0 갑자기 소름돋음 [9] Ruzenet 2021.09.05 138 0 밑바닥에도 밑바닥이 있는걸 알리기위해 그늘 2연속 ㅋㅋ [1] 록파이 2021.09.05 59 0 길티기어 콜라보 존나 웃긴거 Fractal 2021.09.05 62 0 모더B 이런 ㅇㅇ 2021.09.05 29 0 카사 스타랑 콜라보했다는데 다크템플러 언제나옴? [1] 보노본호 2021.09.05 53 0 근데 어느겜이든 출첵보상 젤좋은거 마지막에넣지않냐 [5] 로아노크 2021.09.05 71 0 재배치 안하면 환경점수 반영 안되면 ㅇㅇ (183.98) 2021.09.05 40 0 뉴비꼬움은 카사의 유규한 전통 [7] Paka 2021.09.05 131 1 오늘자 카사 매출 순위 [2] ㅇㅇ 2021.09.05 197 2 나는 애사심관련 다른건 전부 스비 이해해줘보겠는데 [10] 힐데져아 2021.09.05 133 0 아인 츠바이 애네 체력 왜이럼? [8] 샷건 2021.09.05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05 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