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이후로 n주년 이벤트 다시 출석으로 바뀔거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당장 내일 패치에
[3]
77
0
다음 함선은?
[1]
64
0
링컨mk2나 발레리,예고르를 쓸수있게 해달라
[3]
131
0
있었는데요
[5]
90
0
시발 비오네
[8]
86
0
선지국 보양식이냐
[2]
50
0
애사심 문제는 그냥 스비의 한계인듯
[10]
202
0
애사심 씨발 ㅋㅋㅋㅋㅋ
[4]
121
1
손님들의 매너는 먹고간후 홀에 남더라
[4]
106
0
난 치피 케이스랑 치피 크라운 쓰는데 ㅋㅋㅋ
[3]
72
0
왜 우리 n따리 저격병은 안 쌔냐
[4]
92
0
소신발언)올해 할로윈 공익 스킨나오면 좋겠음
[2]
55
-3
올해의 서큐버스는 정해졌지
[4]
242
0
왜 명함 4명 밖에 못 돌리나요에 대한 대답
[2]
118
3
명함 한 장만 누가 가져가 줄래..?
[2]
80
0
현실적으로 추석 신스킨은 없고 할로윈이 누가 나올까
[8]
96
0
건틀렛
첫 마스터땅 밟기 감사함미다..
[9]
115
2
카붕이 영화보러 옴
[14]
112
0
케이스 배분
[4]
110
0
여기서 장비를 누구부터 끼우면 되는거임?
[13]
123
0
기숙사 업데이트 허술한 것도 이해함
[3]
167
0
✋질문
벌레잡기 덱 어때
[11]
125
0
이번 이후로 n주년 이벤트 다시 출석으로 바뀔거야
63
0
뉴비면 당하겠노 카사분탕에
[3]
154
3
각수연은 상향시켜 줘야해
[3]
81
-1
카사 웰케 순위가 낮냐 ㅋㅋ
[10]
169
0
✋질문
골드 없는데 어떻함?
[6]
79
-2
마지막날에 환경점수 5단계 나올까?
51
1
예전에 카사 그래픽 관련해서 본 글인데
[5]
192
1
전당2도 밟았다
37
0
갑자기 소름돋음
[9]
138
0
밑바닥에도 밑바닥이 있는걸 알리기위해 그늘 2연속 ㅋㅋ
[1]
59
0
길티기어 콜라보 존나 웃긴거
62
0
모더B 이런
29
0
카사 스타랑 콜라보했다는데 다크템플러 언제나옴?
[1]
53
0
근데 어느겜이든 출첵보상 젤좋은거 마지막에넣지않냐
[5]
71
0
재배치 안하면 환경점수 반영 안되면
40
0
뉴비꼬움은 카사의 유규한 전통
[7]
131
1
오늘자 카사 매출 순위
[2]
197
2
나는 애사심관련 다른건 전부 스비 이해해줘보겠는데
[10]
133
0
아인 츠바이 애네 체력 왜이럼?
[8]
137
0
애사심 미션 참 괘씸하거든요?
44
0
상점 와이라노 이거
[1]
53
0
본인 선택권 일부러 안쓰는중
[3]
9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