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중간한게 3D로 만들어봤자 시간 지날수록 퇴화하는거 보는 것 보단 몇년 지나서 봐도 위화감이 없는 지금 카사 그래픽이 훨씬 더 좋다고 하더라 


클로저스나 소울워커가 딱 그런 경우인데 클로저스는 얼마전에 리마스터도 포기했다고 한거 보면 개발비에 비해서 이익이 안나오니깐 캐릭터 모델링만 조금씩 손봐주는게 끝인거 같음


붕괴처럼 수상할 정도로 많은 자금이 들어와서 꾸준한 업뎃을 통해 짤에 있는 캐릭처럼 환골탈태를 시켜주거나 또는 소전처럼 1편은 게임 아닌데? 하다가 2편와서 모델링이 엄청나게 상향시켜준거보면 카사도 차기작은 충분히 기대해볼만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