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벌레잡기 덱 어때 펭귄국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24 작성일 2021-09-05 04:14:07 https://arca.live/b/counterside/33393441 조언듣고 위치조정해봤는데 어떰 류드는 오퍼한번더발동하라고자리에둔거긴한데 대시랑바꿀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독호메 2021-09-05 04:15:29 타라스크도 방깎임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5 04:16:05 로자랑 자리바꿀까그럼 밀리아랑 김소빈이랑바꾸고 펼쳐보기▼ 독호메 2021-09-05 04:16:49 로자랑 바꾸고 가은도 타라스크 뒤로 빼고 펼쳐보기▼ 2rum 2021-09-05 04:17:25 최지훈 없음?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5 04:19:17 읎엉 펼쳐보기▼ 4G5G 2021-09-05 04:19:34 존메 좀 더 뒤로 빼. 너무 빨리 내면 맞아 뒤짐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5 04:20:05 어디자리에 둘까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5 04:20:15 저번누구덱볼때 저자리여서나뒀는데 펼쳐보기▼ 4G5G 2021-09-05 04:21:02 신지아~도마 위치쯤이면 되긴 해. 저거 무조건 힐러 둘은 먼저 나가있어야 살아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5 04:26:19 그럼 스봉못해서 곤란한거아님? 펼쳐보기▼ 4G5G 2021-09-05 04:28:46 궁 나오기전에만 스봉 하면 되니까 상관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어 뭔가 이상한데 [4] 클러스트 2021.09.05 87 2 솔직히 당장 내일 패치에 [3] ㅇㅇ 2021.09.05 77 0 다음 함선은? [1] 가챠맨4 2021.09.05 64 0 링컨mk2나 발레리,예고르를 쓸수있게 해달라 [3] 록파이 2021.09.05 131 0 있었는데요 [5] Fractal 2021.09.05 90 0 시발 비오네 [8] LastChance 2021.09.05 86 0 선지국 보양식이냐 [2] ㅇㅇ (61.84) 2021.09.05 50 0 애사심 문제는 그냥 스비의 한계인듯 [10] 늒네 2021.09.05 202 0 애사심 씨발 ㅋㅋㅋㅋㅋ [4] ㅇㅇ (203.223) 2021.09.05 121 1 손님들의 매너는 먹고간후 홀에 남더라 [4] 금지어다 2021.09.05 106 0 난 치피 케이스랑 치피 크라운 쓰는데 ㅋㅋㅋ [3] 클러스트 2021.09.05 72 0 왜 우리 n따리 저격병은 안 쌔냐 [4] 카르텔잔당 2021.09.05 92 0 소신발언)올해 할로윈 공익 스킨나오면 좋겠음 [2] LastChance 2021.09.05 54 -3 올해의 서큐버스는 정해졌지 [4] 클러스트 2021.09.05 242 0 왜 명함 4명 밖에 못 돌리나요에 대한 대답 [2] 두트리오 2021.09.05 118 3 명함 한 장만 누가 가져가 줄래..? [2] Ruzenet 2021.09.05 80 0 현실적으로 추석 신스킨은 없고 할로윈이 누가 나올까 [8] 씨에스 2021.09.05 96 0 건틀렛 첫 마스터땅 밟기 감사함미다.. [9] 히롬 2021.09.05 115 2 카붕이 영화보러 옴 [14] 클러스트 2021.09.05 112 0 케이스 배분 [4] Fractal 2021.09.05 110 0 여기서 장비를 누구부터 끼우면 되는거임? [13] 빅똥별 2021.09.05 123 0 기숙사 업데이트 허술한 것도 이해함 [3] 판타지카 2021.09.05 167 0 ✋질문 벌레잡기 덱 어때 [11] 펭귄국밥 2021.09.05 124 0 이번 이후로 n주년 이벤트 다시 출석으로 바뀔거야 씨에스 2021.09.05 63 0 뉴비면 당하겠노 카사분탕에 [3] 챈접음 2021.09.05 154 3 각수연은 상향시켜 줘야해 [3] ㅇㅇ (112.214) 2021.09.05 80 -1 카사 웰케 순위가 낮냐 ㅋㅋ [10] 샷건 2021.09.05 169 0 ✋질문 골드 없는데 어떻함? [6] ㅇㅇ 2021.09.05 79 -2 마지막날에 환경점수 5단계 나올까? 이히힝 2021.09.05 51 1 예전에 카사 그래픽 관련해서 본 글인데 [5] Cake 2021.09.05 191 1 전당2도 밟았다 카르텔잔당 2021.09.05 36 0 갑자기 소름돋음 [9] Ruzenet 2021.09.05 137 0 밑바닥에도 밑바닥이 있는걸 알리기위해 그늘 2연속 ㅋㅋ [1] 록파이 2021.09.05 58 0 길티기어 콜라보 존나 웃긴거 Fractal 2021.09.05 61 0 모더B 이런 ㅇㅇ 2021.09.05 28 0 카사 스타랑 콜라보했다는데 다크템플러 언제나옴? [1] 보노본호 2021.09.05 52 0 근데 어느겜이든 출첵보상 젤좋은거 마지막에넣지않냐 [5] 로아노크 2021.09.05 70 0 재배치 안하면 환경점수 반영 안되면 ㅇㅇ (183.98) 2021.09.05 40 0 뉴비꼬움은 카사의 유규한 전통 [7] Paka 2021.09.05 130 1 오늘자 카사 매출 순위 [2] ㅇㅇ 2021.09.05 196 2 나는 애사심관련 다른건 전부 스비 이해해줘보겠는데 [10] 힐데져아 2021.09.05 132 0 아인 츠바이 애네 체력 왜이럼? [8] 샷건 2021.09.05 136 0 애사심 미션 참 괘씸하거든요? ㅇㅇ 2021.09.05 43 0 상점 와이라노 이거 [1] Badfinger 2021.09.05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04: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