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쿼츠로 비싸게 팔아서 주화로 개발비용 회수하려는것도 이해함

방크기가 가은리타 미드만한 것도 이해함

환경점수따라 애사심회복속도 상이한 것도 이해함


근데 기숙사로 애사심 채우기를 1주2주3주에 다 넣어놓고 환경점수 올리면 유닛 재배치해야된다는건 이해안됨

둘중 하나는 없애야지

어느 챈럼말대로 튜토깨면 튜토내에서 애사심1 올려주는 이벤트라도 넣어놓던가

애사심1 올리는 미션 넣은 이유도 기껏 만든 기숙사 컨텐츠 보고가서 직접해보세요면서

기본은 288일당1 올리게해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