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빵은 나중에 기지 확장하는데 쓰는 건축자재가 남는데


남는 건축자재를 가구부품으로 만들어서 그걸로 가구 살 수 있음



카사도 나중에는 함선자재 몇만개씩 남는데


안쓰는 함선자재로 가구 살 수 있거나 가구 부품 만들어서 그걸로 가구 살 수 있게 해줬으면 좋았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