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 관심도 없어서 듀얼클래스 어떤 시스템인지 모르고 있다가

오버플로 템 맞춰준다고 메카닉 허메골골 셋바돌림

오 체력 잘 붙네하고 끼워주려니까 안들어감

오버플로 개새끼야 장갑판 기워입으면 되잖아 시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