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점수 올려서 조건 낮출 때 그걸 기존 배치된 유닛에도 적용시키려면 그동안 올라간 애사심까지 계산해서 소급적용 시켜야 하는데
얘네 기술력으론 이게 불가능한듯
그렇다고 가구 새로 배치할 때마다 애사심 초기화 시킬 수도 없고 걍 재배치 안하면 아예 적용이 안되는 식으로 처리한거 같은데
그냥 그러려니 할 수 있는 문제를 선택권 주는 미션에 넣어버려서 대참사가 발생해버림

환경점수 올려서 조건 낮출 때 그걸 기존 배치된 유닛에도 적용시키려면 그동안 올라간 애사심까지 계산해서 소급적용 시켜야 하는데
얘네 기술력으론 이게 불가능한듯
그렇다고 가구 새로 배치할 때마다 애사심 초기화 시킬 수도 없고 걍 재배치 안하면 아예 적용이 안되는 식으로 처리한거 같은데
그냥 그러려니 할 수 있는 문제를 선택권 주는 미션에 넣어버려서 대참사가 발생해버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