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6종 침식체가 만만한 놈이 아님. 메이즈 전대도 잡았다고 하는데 그건 큰 부상을 입었다고 언급됨

일단 카운터 전력이 힐데 나유빈 이수연 밖에 없는 상황에서 팔팔한 6종 잡으면서 부가적인 침식체도 잡으면서  부상병도 지키면서 방어선도 유지하기에는 병력이 모자람 주요전력인 3명이 6종에만 매달려야 하는데 부가적인 침식체는 병사들 선에서 정리해야되니까 팔팔한 애들이 방패병 할 때 부상병이 총이라도 쏠 수 있으면 나와서 총이라도 쏴라는 의미겠지 적은 증원이 와도 아군은 증원이 올 수도 없는 상황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