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시발 상연이가 메이즈 복각 존나 안해줘서 기다리다가 지쳐서 유튜브로 다 봣음


일단 타임라인이 '그늘의 밑바닥' - '메인에피소드(리플레이서)'-'미로의 끝'이고


미로의 끝에서 코핀6이 봉인 살짝 풀어가지고 솔라비타키오가 활동할 수 있게 된걸로 보이는데 


이러면 그늘의 밑바닥에서 이미 활동하고 있었던게 오류난거아님?








스포 글머리가 못봐서 삭제하고 다시올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