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외전은 깨야댐? ㅇㅇ (121.13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42 작성일 2021-09-05 15:21:42 https://arca.live/b/counterside/33435796 왜잇는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SDAKAJUXIM 2021-09-05 15:22:26 캐릭터 파밍할수있어 펼쳐보기▼ SDAKAJUXIM 2021-09-05 15:22:45 외전1은 에디피셔(sr) , 오르카(ssr)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ㅋㅋ 컨소 출석버그있다던데 심하내 ㅋㅋ [14] ㅇㄷㄴ 2021.09.05 138 0 킹 공익 이볼브원 다살고 밀리아 관총밴.. [3] 라최지 2021.09.05 81 0 라라예거 솔라리팬턴트 격전때 좋을거같은데? [6] flaw 2021.09.05 85 0 이볼브원 나온이후 나공익 쓰기 가장 좋은 주간 [2] ㅇㅇ (58.236) 2021.09.05 84 0 건틀렛 다음주 월요일 덱 [1] 주블 2021.09.05 118 0 보라지도 75개.. [9] 그런방안입니다 2021.09.05 110 0 뷰르르르르르르르르릇 [3] 뭐해야하냐 2021.09.05 84 1 건틀렛 킹도 이볼브원도 공익도 이길 자신이 없다 [6] 밤비 2021.09.05 157 0 격전보스 누가 제일 좆같음? [4] ㅇㅇ 2021.09.05 107 0 ✋질문 부옵 스충붙은 공속셋 누구줄까? [6] rubydum 2021.09.05 85 0 이면세계가 아예다른우주인가?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05 75 0 얘는 삼도류 캐릭인가요? [8] ㅇㅇ 2021.09.05 519 0 아좆됬다 주화로 50렙밀까 [2] 카중 2021.09.05 87 -4 야누스 종결이 이거 맞냐 [1] ㅣlㅣlㅣlㅣ 2021.09.05 185 0 퀸도없고 밀리아도없고 [3] 유채리 2021.09.05 82 0 알렉스 스킨사면 건모 줬음? [4] 씨에스 2021.09.05 154 0 바디쿤, 바디짱 마렵노 [1] 쿵쿵홍 2021.09.05 357 0 앞으로 30개 [5] 눈꽃1 2021.09.05 88 0 업먹은 론리는 갈피가 안 잡히네 [1] 열상 2021.09.05 81 0 이번주 픽업캐릭 뭐임? [10] 유돌이가잘할게 2021.09.05 123 0 근데 세리나 이볼브원 욕을 그렇게 뒤지게 먹는데 [3] 왕소라 2021.09.05 110 0 에이미vs1밴 미니스트라면 전자겠지?? ㅇㅇ (58.236) 2021.09.05 47 0 외전은 깨야댐? [2] ㅇㅇ (121.139) 2021.09.05 42 0 론리 걸러도 후회안할까 [3] 뭐해야하냐 2021.09.05 116 0 나이엘 빵디 씰룩대는콘 너무 귀엽다 [5] 알산나 2021.09.05 103 0 이번주 노각덱으로 이길 수 있을까?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5 26 0 에이미 공익덱이나 해볼까 밥은먹고다니냐 2021.09.05 46 0 스커덱에 멘마쓰러간다 Badfinger 2021.09.05 41 -1 좀만 접고 쉬다와도 다시 복귀할수있을까? [14] ㅇㅇ (58.79) 2021.09.05 86 0 요즘 앱겜 대부분 리세계 필수로 보는듯 [1] ㅇㅇ 2021.09.05 86 0 여러분~ 구경하고 가세요~ [3] FullCombo 2021.09.05 85 3 이번주는 레이크 이볼브원임? [2] 참피대장 2021.09.05 57 0 자고 일어나서 다시 쳐야지 ㅇㄷㄴ 2021.09.05 35 0 ㄹㅇ 이볼브킹 밴 안먹는건 암만 생각해도 이해안가네 [4]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5 112 0 리더1 힐데 ㅈㄴ 셀거같다 [2] 샷건 2021.09.05 109 0 코핀 2밴이면 이볼브원도 간접 밴 아닌가 [1] ㅇㅇ 2021.09.05 67 0 이번주 공익 말고 굴릴덱 뭐있냐 [2] ㅇㅇ 2021.09.05 69 0 코핀-6 2밴이어도 쓸거같은게 [7] LastChance 2021.09.05 106 0 역시 삼대장이야 이번 주도 노밴으로 살아남았군 열상 2021.09.05 48 0 우리 이니 너무너무 귀엽긔~~~ 참피대장 2021.09.05 95 0 ㅋㅋㅋㅋ 퓬뉜 2021.09.05 28 0 카붕이들이 뒷목잡고 쓰러지는 짤 [2] 헥토르 2021.09.05 89 1 ssr 타워 업 특 카발 2021.09.05 47 0 지듣노 bean 2021.09.05 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15: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