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강선 제발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듣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세리나 이볼브원 욕을 그렇게 뒤지게 먹는데
[3]
110
0
에이미vs1밴 미니스트라면 전자겠지??
47
0
외전은 깨야댐?
[2]
43
0
론리 걸러도 후회안할까
[3]
116
0
나이엘 빵디 씰룩대는콘 너무 귀엽다
[5]
103
0
이번주 노각덱으로 이길 수 있을까?
26
0
에이미 공익덱이나 해볼까
46
0
스커덱에 멘마쓰러간다
41
-1
좀만 접고 쉬다와도 다시 복귀할수있을까?
[14]
86
0
요즘 앱겜 대부분 리세계 필수로 보는듯
[1]
86
0
여러분~ 구경하고 가세요~
[3]
85
3
이번주는 레이크 이볼브원임?
[2]
57
0
자고 일어나서 다시 쳐야지
35
0
ㄹㅇ 이볼브킹 밴 안먹는건 암만 생각해도 이해안가네
[4]
112
0
리더1 힐데 ㅈㄴ 셀거같다
[2]
109
0
코핀 2밴이면 이볼브원도 간접 밴 아닌가
[1]
67
0
이번주 공익 말고 굴릴덱 뭐있냐
[2]
69
0
코핀-6 2밴이어도 쓸거같은게
[7]
106
0
역시 삼대장이야 이번 주도 노밴으로 살아남았군
48
0
우리 이니 너무너무 귀엽긔~~~
95
0
ㅋㅋㅋㅋ
29
0
카붕이들이 뒷목잡고 쓰러지는 짤
[2]
89
1
ssr 타워 업 특
47
0
지듣노
44
0
✋질문
쓰알 선택권 뭐 고름?
[5]
105
0
✋질문
엔터 뽑으라고 추천 할때
[7]
120
0
연봉협상 대사 사라짐?
[4]
91
0
카사하면서 이루고싶었던거 드디어 이룸
[8]
104
6
만화책은 만화책만의 감성이 있어서 좋음
[2]
166
0
쿼츠!
38
0
경영학 미션 나온지 좀 된거 같은데 안깨고 걍 냅두고 있음
36
0
지난주 메타덱 아르티공익 말고 싹다 나가리구나
[2]
75
0
근데 얘 좋음?
[5]
111
0
뉴디트90렙은 여까진갑다
[2]
76
0
이번주 이볼브 노밴 코핀6 2밴인 이유.fact
[3]
82
2
아루뽑고싶어 언제나와 정신나갈거같아
[7]
531
-1
근데 힐데 저거 3코되고나서 첫 업인데
[1]
71
0
후.. 기채 천장에 픽업 천장
41
0
ssr 선택권하나 얼마정도냐...
[7]
132
0
이볼브원 노밴 이유
[1]
107
0
단 1
[1]
48
1
50층 후열이 자꾸 죽는건 뭐가 문제임
[7]
130
0
✋질문
응애뉴비 셋바 튜바 질문점
[5]
145
0
응애
22
0
마리아 업인데 공익주간이네
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