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엔터 뽑으라고 추천 할때 야식은멜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9 작성일 2021-09-05 15:18:03 https://arca.live/b/counterside/33435490 말하는 엔터가일반 엔터야 아니면 항모엔터야?그리고 지금 오퍼 레나 하나 있는데3000개 모아서 다음 오퍼 추천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Clink 2021-09-05 15:18:25 그냥 엔터고 김하나 뽑아 펼쳐보기▼ ㅇㅇ (125.177) 2021-09-05 15:18:27 삭제 수정 어차피 항모엔터 선행조건이 일반엔터 건조임 걱정마라 펼쳐보기▼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5 15:18:29 일반엔터 김하나 or 시그마 건공이면 세리나 or 박정자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5 15:18:38 항모란 함선은 존재하지않는다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5 15:18:50 ㅇㅇ 2021-09-05 15:18:57 항모는 걍 밈수준이라 절대 뽑으면 안되고 일반 엔터 레나 하나밖에없으면 박정자 하나뽑아두는거 추천 펼쳐보기▼ ㄱㄱ 2021-09-05 15:22:02 항모는 N급보다 쓰레기다 내가 솔붕이라 잘 아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외전은 깨야댐? [2] ㅇㅇ (121.139) 2021.09.05 43 0 론리 걸러도 후회안할까 [3] 뭐해야하냐 2021.09.05 116 0 나이엘 빵디 씰룩대는콘 너무 귀엽다 [5] 알산나 2021.09.05 103 0 이번주 노각덱으로 이길 수 있을까?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5 26 0 에이미 공익덱이나 해볼까 밥은먹고다니냐 2021.09.05 46 0 스커덱에 멘마쓰러간다 Badfinger 2021.09.05 41 -1 좀만 접고 쉬다와도 다시 복귀할수있을까? [14] ㅇㅇ (58.79) 2021.09.05 86 0 요즘 앱겜 대부분 리세계 필수로 보는듯 [1] ㅇㅇ 2021.09.05 86 0 여러분~ 구경하고 가세요~ [3] FullCombo 2021.09.05 85 3 이번주는 레이크 이볼브원임? [2] 참피대장 2021.09.05 57 0 자고 일어나서 다시 쳐야지 ㅇㄷㄴ 2021.09.05 35 0 ㄹㅇ 이볼브킹 밴 안먹는건 암만 생각해도 이해안가네 [4]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5 112 0 리더1 힐데 ㅈㄴ 셀거같다 [2] 샷건 2021.09.05 109 0 코핀 2밴이면 이볼브원도 간접 밴 아닌가 [1] ㅇㅇ 2021.09.05 67 0 이번주 공익 말고 굴릴덱 뭐있냐 [2] ㅇㅇ 2021.09.05 69 0 코핀-6 2밴이어도 쓸거같은게 [7] LastChance 2021.09.05 106 0 역시 삼대장이야 이번 주도 노밴으로 살아남았군 열상 2021.09.05 48 0 우리 이니 너무너무 귀엽긔~~~ 참피대장 2021.09.05 95 0 ㅋㅋㅋㅋ 퓬뉜 2021.09.05 29 0 카붕이들이 뒷목잡고 쓰러지는 짤 [2] 헥토르 2021.09.05 89 1 ssr 타워 업 특 카발 2021.09.05 47 0 지듣노 bean 2021.09.05 44 0 ✋질문 쓰알 선택권 뭐 고름? [5] 지붕 2021.09.05 105 0 ✋질문 엔터 뽑으라고 추천 할때 [7] 야식은멜론 2021.09.05 119 0 연봉협상 대사 사라짐? [4] Emperor 2021.09.05 91 0 카사하면서 이루고싶었던거 드디어 이룸 [8] ㅇㅇ 2021.09.05 104 6 만화책은 만화책만의 감성이 있어서 좋음 [2] 쿵쿵홍 2021.09.05 166 0 쿼츠! 앤나루 2021.09.05 38 0 경영학 미션 나온지 좀 된거 같은데 안깨고 걍 냅두고 있음 베론 2021.09.05 36 0 지난주 메타덱 아르티공익 말고 싹다 나가리구나 [2] ㅇㅇ (58.236) 2021.09.05 75 0 근데 얘 좋음? [5] flaw 2021.09.05 111 0 뉴디트90렙은 여까진갑다 [2] Badfinger 2021.09.05 76 0 이번주 이볼브 노밴 코핀6 2밴인 이유.fact [3] 샷건 2021.09.05 82 2 아루뽑고싶어 언제나와 정신나갈거같아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5 531 -1 근데 힐데 저거 3코되고나서 첫 업인데 [1] knsM_ 2021.09.05 71 0 후.. 기채 천장에 픽업 천장 카붕쿤 2021.09.05 41 0 ssr 선택권하나 얼마정도냐... [7] 침식체 2021.09.05 132 0 이볼브원 노밴 이유 [1] 워렉 2021.09.05 107 0 단 1 [1] 헥토르 2021.09.05 48 1 50층 후열이 자꾸 죽는건 뭐가 문제임 [7] ㅇㅇ 2021.09.05 130 0 ✋질문 응애뉴비 셋바 튜바 질문점 [5] ㅇㅇ (211.46) 2021.09.05 145 0 응애 Badfinger 2021.09.05 22 0 마리아 업인데 공익주간이네 ㅇㅇ 2021.09.05 52 0 마리아 공익 각이다 Reginae 2021.09.05 50 0 손님 받기 싫을 때 꿀팁.tip [6] 응애나추룡아가 2021.09.05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15: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