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얘 좋음? flaw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1 작성일 2021-09-05 15:16:02 https://arca.live/b/counterside/33435338 챌린지 라이노못깨고있어서 뽑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간결한닉네임 2021-09-05 15:16:31 멸치육수 2021-09-05 15:17:01 공략 잇던거 같은데 찾아봐 펼쳐보기▼ 쌉뉴비 2021-09-05 15:17:15 일단 챌린지 라이누에서는 쟤보단 빠밤이 나을거같은데 펼쳐보기▼ flaw 2021-09-05 15:19:04 완전회피라 죽지도않고 라이누가 얘만 따라다닌다는데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5 15:21:02 근데 문제가 애는 삥삥돌아서 라이노가 앞으로 전진을안할텐데 라이노뒤에 캐릭놓을 각이나올지 모르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앱겜 대부분 리세계 필수로 보는듯 [1] ㅇㅇ 2021.09.05 86 0 여러분~ 구경하고 가세요~ [3] FullCombo 2021.09.05 85 3 이번주는 레이크 이볼브원임? [2] 참피대장 2021.09.05 57 0 자고 일어나서 다시 쳐야지 ㅇㄷㄴ 2021.09.05 35 0 ㄹㅇ 이볼브킹 밴 안먹는건 암만 생각해도 이해안가네 [4]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5 112 0 리더1 힐데 ㅈㄴ 셀거같다 [2] 샷건 2021.09.05 109 0 코핀 2밴이면 이볼브원도 간접 밴 아닌가 [1] ㅇㅇ 2021.09.05 68 0 이번주 공익 말고 굴릴덱 뭐있냐 [2] ㅇㅇ 2021.09.05 69 0 코핀-6 2밴이어도 쓸거같은게 [7] LastChance 2021.09.05 106 0 역시 삼대장이야 이번 주도 노밴으로 살아남았군 열상 2021.09.05 48 0 우리 이니 너무너무 귀엽긔~~~ 참피대장 2021.09.05 96 0 ㅋㅋㅋㅋ 퓬뉜 2021.09.05 29 0 카붕이들이 뒷목잡고 쓰러지는 짤 [2] 헥토르 2021.09.05 89 1 ssr 타워 업 특 카발 2021.09.05 48 0 지듣노 bean 2021.09.05 45 0 ✋질문 쓰알 선택권 뭐 고름? [5] 지붕 2021.09.05 105 0 ✋질문 엔터 뽑으라고 추천 할때 [7] 야식은멜론 2021.09.05 120 0 연봉협상 대사 사라짐? [4] Emperor 2021.09.05 91 0 카사하면서 이루고싶었던거 드디어 이룸 [8] ㅇㅇ 2021.09.05 104 6 만화책은 만화책만의 감성이 있어서 좋음 [2] 쿵쿵홍 2021.09.05 166 0 쿼츠! 앤나루 2021.09.05 38 0 경영학 미션 나온지 좀 된거 같은데 안깨고 걍 냅두고 있음 베론 2021.09.05 36 0 지난주 메타덱 아르티공익 말고 싹다 나가리구나 [2] ㅇㅇ (58.236) 2021.09.05 75 0 근데 얘 좋음? [5] flaw 2021.09.05 111 0 뉴디트90렙은 여까진갑다 [2] Badfinger 2021.09.05 76 0 이번주 이볼브 노밴 코핀6 2밴인 이유.fact [3] 샷건 2021.09.05 82 2 아루뽑고싶어 언제나와 정신나갈거같아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5 531 -1 근데 힐데 저거 3코되고나서 첫 업인데 [1] knsM_ 2021.09.05 71 0 후.. 기채 천장에 픽업 천장 카붕쿤 2021.09.05 41 0 ssr 선택권하나 얼마정도냐... [7] 침식체 2021.09.05 132 0 이볼브원 노밴 이유 [1] 워렉 2021.09.05 107 0 단 1 [1] 헥토르 2021.09.05 48 1 50층 후열이 자꾸 죽는건 뭐가 문제임 [7] ㅇㅇ 2021.09.05 130 0 ✋질문 응애뉴비 셋바 튜바 질문점 [5] ㅇㅇ (211.46) 2021.09.05 145 0 응애 Badfinger 2021.09.05 22 0 마리아 업인데 공익주간이네 ㅇㅇ 2021.09.05 52 0 마리아 공익 각이다 Reginae 2021.09.05 50 0 손님 받기 싫을 때 꿀팁.tip [6] 응애나추룡아가 2021.09.05 159 0 시윤아! 미안하다! [3] 백합덕후 2021.09.05 78 2 아는 동생이 내일 카사 찍먹한다는데 [11] 익명 2021.09.05 131 0 인겜에서 상남자도 필터링이더라 [1]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5 36 0 와 근데 이런짤보면 오딘도 꼴리긴하네 [11] 도스분충우지챠 2021.09.05 826 0 아.. 결국 그녀는 가버렸습니다.. 다비쿵 2021.09.05 47 0 ✋질문 애사심 올리는거 [3] Kimkimkim 2021.09.05 98 1 응애 쿼츠 비상금 꽁쳐놔써요 Reginae 2021.09.05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15: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