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 불타는거 구경하려고 블소2갤 가는데
엔씨 까면서 똑같은 리니지 BM이면서 보는 맛도 없다고 어차피 돈쓸거면 이쁜데 쓴다고 오딘들고오는데
오딘 코스튬 꼴릿하게 잘 만들었네
근데 어차피 영웅신화급은 천만원 억대급 들거같아서 꼬무룩해짐
리코찌찌나 주물러야지



엔씨 불타는거 구경하려고 블소2갤 가는데
엔씨 까면서 똑같은 리니지 BM이면서 보는 맛도 없다고 어차피 돈쓸거면 이쁜데 쓴다고 오딘들고오는데
오딘 코스튬 꼴릿하게 잘 만들었네
근데 어차피 영웅신화급은 천만원 억대급 들거같아서 꼬무룩해짐
리코찌찌나 주물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