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볼브원은 매주 0벤이야

근데 이번주 코핀6은 2벤

2주전(?)엔 1벤이었단 말이지

이볼브원 안탄 코핀6이 존재하냐 설마?

설마 벤 기준이 출격기준이라

글리치 스패로우 안잡혀서 지는 이볼브원이 존재해서

그런거냐?

이해가안되네 진짜

이볼브원이 노벤이면 코핀도 노벤이어야 하는거 아니냐?

반대로 코핀이 벤이면 이볼브원도 벤이어야 하는거 아니냐?

심지어 이번주는 마리아 이볼브원도 있었는데

도대체 무슨 기준이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