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구관방 치후유넣고 무지성 소드퇴치햇는데


 오늘 랭커들덱보니 구관방치후유이런거없고 시그마주시윤에 딜러들이랑 버퍼들만 박앗길래 따라햇는데 소드 잡기가 힘들어짐


왜그런가 생각해봣는데 내가 소드패턴을 잘몰루기도하는데 내 시그마가 스충이 40몇퍼밖에없어서 시그마 첫궁이 아슬아슬할때 나오고


딜러버퍼들 다깔고 서윤던져야되는데 스충애자 시그마가 코스트펌핑이 잘안되니까 서윤깔기전에 캐릭을 다못놓아서 자꾸 터지는듯 


탱커넣엇을땐 캐릭깔기전에 버티는게됏는데

탱커없이 시그마궁이랑 카린 장벽으로만 버티려니까 잘안되네..


그냥 이번엔 잡은거에 의의를두고 코코넨네 해야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