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3-15에서 피토하고 진도 못나가던거 블루로 바꿔끼고 빠밤이 허메골 체방 주니까 여유있게 깨네
그 후로 3-16에서 19까지는 걍 무지성으로 깸
근데 3-20에서 또 걸렸다
이 씨발년들아 지들은 모든 능력치 다 디버프걸면서 정작 지들은 디버프 면역인게 말이냐 방구냐
챌린지 3-15에서 피토하고 진도 못나가던거 블루로 바꿔끼고 빠밤이 허메골 체방 주니까 여유있게 깨네
그 후로 3-16에서 19까지는 걍 무지성으로 깸
근데 3-20에서 또 걸렸다
이 씨발년들아 지들은 모든 능력치 다 디버프걸면서 정작 지들은 디버프 면역인게 말이냐 방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