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신한거 주시윤 부모죽인거 그럴수있다쳐 그런 악역도 있으니까
근데 아무렇지도 않은척 우리 같은편임ㅋㅋ 옛날일 어쩔건데 하고 코핀에 눌러앉아있는게
진짜 지금까지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싸이코패스 보는거같음
존나 악랄한 악역들도 아군인척했다가 한번 통수치면 끝까지 악역으로 싸우는데
이년은 대체..설명을 못하겠노


배신한거 주시윤 부모죽인거 그럴수있다쳐 그런 악역도 있으니까
근데 아무렇지도 않은척 우리 같은편임ㅋㅋ 옛날일 어쩔건데 하고 코핀에 눌러앉아있는게
진짜 지금까지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싸이코패스 보는거같음
존나 악랄한 악역들도 아군인척했다가 한번 통수치면 끝까지 악역으로 싸우는데
이년은 대체..설명을 못하겠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