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되라는 존나 오래된 가챠겜 하나있음
거기는 아레나 캐릭터 사용율을 퍼센테이지로 올려서 이새끼 담주 벤임 ㅋ 이라고 보여준다.
근데 짜피 카사쪽 벤,업도 사용률 기반으로 먹이잖아. 그러면 사용률도 보여주면 되는데 왜 시발 안보여줘?
업벤이 될 수있는 유닛 리스트는 그렇다고 쳐. 어 얘는 벤 목록에 없으니까 존나써도 되겠네ㅋ 같은일이 생기니까 ㅇㅇ
근데 이제 업벤보면 다음주 벤이 예상이 되는 수준임. 공익이 이번주 벤에 없겠다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안쳐먹었고 깡통이 벤 안먹고 코핀 6 쳐먹을것도 뻔히 보였음. 근데 또 그 깡통잡을려고 쓰는 리타 벤 쳐먹는건 또 뭐냐?
짜피 사지절단되서 써먹지도 못하는 코핀 6땜에 깡통 못써서 벤카드 그냥 하나 날아간거임. 하다못해 사용률 공개했으면 납득이라도 하는데 우덜식으로 쳐 가리고 벤 먹이고 업도 보니하니 돌림판 돌려서 업 박고ㅋㅋㅋ....
특히나 요번에 후열 조진다고 릴리 쓰는애들도 많이 봤는데 안쳐먹고, 퀸 저격으로 에이미도 많이 쓰던데 안올라왔음.
요약
걍 사용률 공개해라
그래야 납득이 된다
말없이 게임하는 건공은 봉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