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컨소시엄이 길드임?? eba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61 작성일 2021-09-05 16:05:05 https://arca.live/b/counterside/33438754 중고 뉴빈데 길드 들어야만 할수 있는 컨텐츠고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각성김철수 2021-09-05 16:06:04 협력전이라고 있는데 스펙과 많은 시간을 요구하는 컨텐츠가 아닌데도 보상이 좋아서 가입하는걸 추천함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09-05 16:06:10 협력전 펼쳐보기▼ 뭐해야하냐 2021-09-05 16:06:26 개인크레딧버프 + 공용크레딧버프 받을수있고 컨소주간상점에서 소소한 템수급이랑 협력전 보상이 좋아서 컨소 들어가는게 좋음 펼쳐보기▼ SDAKAJUXIM 2021-09-05 16:06:57 보상존나달달함 펼쳐보기▼ 왕소라 2021-09-05 16:11:30 같이 하는게 부담스러워도 컨소는 무조건 드는게 좋음 자기 할것만 해도 아무도 터치안하고 실제로 한마디도 안하는 컨소원들이 대부분임 할것도 걍 일주일에 딱 3번만 아레나 쳐주면 되는거라 ㅈㄴ 쉬움 난이도도 쉽게 나옴 보스전은 어차피 고인물들이 마무리해서 숟딜만 해도됨 근데 보상은 퍼줌 지금 pve컨텐츠중에 가장 보상이 달달한게 컨소에서 하는 협력전일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호두 왜케 꼴리냐 [8] 내알아합니다 2021.09.05 135 0 중고 뉴비 받아줄 컨소시엄 있읍니까 [1] ebay 2021.09.05 55 0 드디어 일반 SSR 올컬렉했다 [10] zkamcc 2021.09.05 121 0 이거 50층은 공피증 해야 하나 [4] diqkf운터 2021.09.05 67 0 건틀렛 루시드 카패가 내 첫 카패가 될 예정... [7] 뇌가있는용기병 2021.09.05 118 0 최근 올라오는 올컬렉글의 공통점 [1] FumikaP 2021.09.05 93 5 기숙사 씨발 [1] ㅇㅇ 2021.09.05 115 1 힐데 리더하면 1코냐 [2] 하랍픽업좀 2021.09.05 85 0 카붕이 드디어 올컬렉했다... [10] qwetryui 2021.09.05 850 28 구아아아아악 [13] 푸르동동 2021.09.05 89 0 카일 패시브 질문 [3] LastChance 2021.09.05 73 0 근데 루시드 단편스토리=바캉스후일담이면 [3] flaw 2021.09.05 158 0 건틀렛 미래전 업 [2] RH 2021.09.05 152 0 공익이 퇴물이라고? [3] zkamcc 2021.09.05 125 0 나만 이거 안씀? [3] Reginae 2021.09.05 61 0 건틀렛 왜 사용율 안보여줌? Elizabeth 2021.09.05 76 1 pve 각성캐 추천!! [8] ㅇㅇ (218.144) 2021.09.05 158 0 월요일이니 튜바 좀사볼까? 이히힝 2021.09.05 42 0 진짜 벙슨인가 ㅋㅋ [3] 물음표 2021.09.05 82 1 크레딧 핫타임 앞으로 안해줄거면 안해준다고 좀 알려주지 밥은먹고다니냐 2021.09.05 58 0 49층 이수연 오퍼 쓰는거 좋네 [5] ㅇㄷㄴ 2021.09.05 93 0 건틀렛 록리 쓰냐? [2] 참피대장 2021.09.05 334 0 설문조사 언제 나옴? 씨에스 2021.09.05 40 0 컨소시엄이 길드임?? [5] ebay 2021.09.05 61 0 오늘 패노는 없뎃이다 [3] flaw 2021.09.05 77 0 퀸뽑마렵다.... [3] 헤으응 2021.09.05 70 0 당장시작해! [1] 오직제리만 2021.09.05 60 0 미니스트라 <<< 뽑아야댐...? [8] 젖보지 2021.09.05 168 -10 힐데 업이라... 피해제한탱커좀 2021.09.05 50 0 여신님 발렌타인스킨 만족감이 진짜 큼 [2] 왕소라 2021.09.05 227 1 힐데 업해서 2코면 [4] 달고나좋아 2021.09.05 94 0 원랜 카사갤이 오픈부터 존나 매웠잖아ㅋㅋㅋ [3] ㅇㅇ 2021.09.05 192 3 4-4 저스펙공략 무쳤네 [1] FumikaP 2021.09.05 132 0 이다음에 나오는스킨뭐있음 [5] 수타 2021.09.05 90 0 개좆같네 [3] 1286437 2021.09.05 79 0 힐데 리더 주면 1코냐? [9] ㅇㅇ 2021.09.05 107 0 야 개좆데 [3] 팔도 2021.09.05 83 0 공략 다이브 5인 3인 변종 공략 영상 기록(48 49 50) [5]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5 2013 4 누비땐 정보가 대체 왜 부족한거지싶엇는데 [2] 박하온 2021.09.05 78 0 일주일에 고정 획득 셋바 5개는 좀 너무 적음 [2] 씨에스 2021.09.05 94 1 여신님 [4] 달고나좋아 2021.09.05 57 0 카사 영상찍을때 뭐쓰냐? [2]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09.05 79 0 순애섹스얀데레덩어리 [1] 오직제리만 2021.09.05 92 0 카붕이 고민 들어줘 [10] 후려 2021.09.05 66 0 근데 50층 3인은 핵은 어떻게 처리함? [4] 박하온 2021.09.05 1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16: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