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사 오픈하자마자 가시성 씹좆망이랑 턱이랑
명일방주 게 섯거라 기사 뜬걸로 욕 융단폭격으로 쳐먹고ㅋㅋㅋ
거기서 못버티던 겜하는 애들이 스비갤로 이주하고서
카사갤에서 스비갤 근첩갤이니 뭐니 욕먹고
이면세계갤이라고 불리면서 ㅅㅂㅋㅋ 이면갤이라고하고
그래도 나름 정보글도 꽤 올라오고 하다가
이벤트로 SR함선 랜덤권 뿌리기 바로 전날까지는 꽤 평화로웠음 ㄹㅇ ㅋㅋ;
사이좋게 자계 3-3 뺑이치면서
지들끼리 -님함선a함- 이런 디시콘 만들어서 놀다가
랜덤권 터지니까 애새끼들 슬슬 침식화되더니
갤 ㄹㅇ 씹창나기 시작함ㅋㅋ
그때부터 기울기 시작한듯
오픈유저여서 새록새록하다
ㄹㅇ 겜이 그때가 개병신이었는데
제일 재밌게하긴했었어
노말따리 마야가 씹사기였는데ㅋㅋ
너프처먹고ㅋㅋㅋ
그때 유저들 진짜 꽤 많았는데 매운맛 한번보더니
복귀는 절대 안하는것같노..
그때에 비하면 좀 괜찮아졌다..
돌아와라 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