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오픈하자마자 가시성 씹좆망이랑 턱이랑

명일방주 게 섯거라 기사 뜬걸로 욕 융단폭격으로 쳐먹고ㅋㅋㅋ 

거기서 못버티던 겜하는 애들이 스비갤로 이주하고서

카사갤에서 스비갤 근첩갤이니 뭐니 욕먹고


이면세계갤이라고 불리면서 ㅅㅂㅋㅋ 이면갤이라고하고

그래도 나름 정보글도 꽤 올라오고 하다가

이벤트로 SR함선 랜덤권 뿌리기 바로 전날까지는 꽤 평화로웠음 ㄹㅇ ㅋㅋ; 

사이좋게 자계 3-3 뺑이치면서

지들끼리 -님함선a함- 이런 디시콘 만들어서 놀다가


랜덤권 터지니까 애새끼들 슬슬 침식화되더니

갤 ㄹㅇ 씹창나기 시작함ㅋㅋ

그때부터 기울기 시작한듯


오픈유저여서 새록새록하다

ㄹㅇ 겜이 그때가 개병신이었는데

제일 재밌게하긴했었어


노말따리 마야가 씹사기였는데ㅋㅋ

너프처먹고ㅋㅋㅋ


그때 유저들 진짜 꽤 많았는데 매운맛 한번보더니

복귀는 절대 안하는것같노..

그때에 비하면 좀 괜찮아졌다..

돌아와라 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