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갤질할때 광고글 보면 매번 퀸데 바니걸 스킨 올려놓고 개쩔지않냐 츄라이 츄라이 이러던데 ㄹㅇ...



그때 만약 카사하게 되면 소림이 가은이 힐데 스킨은 꼭 뽑아줘야지라고 생각했었음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