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밀리아 사실상 1벤아니냐 LastChanc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0 작성일 2021-09-05 15:53:25 https://arca.live/b/counterside/33438011 이년 1벤때도 꽤 나왔던거 보면 사실상 4코가 정가고 저번주가 업 지금이 1벤인 상태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뭐해야하냐 2021-09-05 15:53:44 꽤가 아니라 안넣은놈이 없었음 ㅋㅋ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9-05 15:56:04 솔직히 5코라도 넣는놈은 많을듯 펼쳐보기▼ LastChance 2021-09-05 15:56:45 아 ㅋㅋ 각성캐인 서윤보다 패시브가 좋다고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비땐 정보가 대체 왜 부족한거지싶엇는데 [2] 박하온 2021.09.05 79 0 일주일에 고정 획득 셋바 5개는 좀 너무 적음 [2] 씨에스 2021.09.05 95 1 여신님 [4] 달고나좋아 2021.09.05 57 0 카사 영상찍을때 뭐쓰냐? [2]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09.05 81 0 순애섹스얀데레덩어리 [1] 오직제리만 2021.09.05 93 0 카붕이 고민 들어줘 [10] 후려 2021.09.05 66 0 근데 50층 3인은 핵은 어떻게 처리함? [4] 박하온 2021.09.05 183 0 이볼브원 무려 한달 노밴..! 두렵다 ㅅㅂ [4] ㅇㅇ 2021.09.05 104 0 크아아아아아악 [14] diqkf운터 2021.09.05 88 0 님들 밀리아 110 찍어줄만함?????? [8] ㅇㅇ (183.107) 2021.09.05 131 0 퀸데 왜 음해하는지 모루게슴... [1] 팔도 2021.09.05 148 1 ✋질문 유탄소총병 vs 피스키퍼 [2] JE 2021.09.05 90 0 누 각성 -건-을 하고 싶다 전어 2021.09.05 48 0 밀리아 전장 [2] 돔황챠 2021.09.05 85 0 구인/구직 파릇파릇한 카린의 추천인이 되어줫! [7] 이것도하는거라는 2021.09.05 115 0 릴리 몸은 부드럽고 안은 꽉 조이겠지? [2] MuchoDinero 2021.09.05 88 0 유진이도 귀여움 달고나좋아 2021.09.05 45 0 ㄹㅇ48층은 아무것도아니였던거같네 [2] 박하온 2021.09.05 99 0 이번주 건틀릿 안할 사람들 많겠다 [2] ㅇㅇ (58.236) 2021.09.05 77 0 스승님 이번 주 업이라는데요? [2] 열상 2021.09.05 91 2 다이브 49층 3인으로 깨왔다 [5] diqkf운터 2021.09.05 138 0 되따! 꼬리를문뱀 2021.09.05 55 0 뉴비, 서윤이 팬티봣다 ㄷㄷ [8] 유돌이가잘할게 2021.09.05 169 1 밀리아 사실상 1벤아니냐 [3] LastChance 2021.09.05 80 0 간다 힐데! 달고나좋아 2021.09.05 43 0 아니 근데 시발 솔덱 진짜 총병이랑 관검없으면 뭐 넣어야되냐 답이 안보이는데 [8] uid136369 2021.09.05 90 0 언제 10강 해줬지? [2] 달고나좋아 2021.09.05 82 0 근데 에이미 도트딜도 뭔가 납득이 가기 시작했음 [3] 왕소라 2021.09.05 104 0 아이고 시발 내 오토솔덱 죽는다 이놈들아 [4] uid136369 2021.09.05 109 0 건 이번주는 이렇게 해볼까 [7] 극한의가능충 2021.09.05 108 -1 다이브 영상찍어둔다는거 깜빡햇네 [1] ㅇㄷㄴ 2021.09.05 30 1 건틀릿 업밴보다 더 화딱지 나는거 ㅇㅇ (58.236) 2021.09.05 42 0 이 빵딩이모핑겜은 대체 언제 나올까 [4] ㅅㄴㅇ 2021.09.05 122 3 호고곡 뉴비쨩 드디어 [3] 불타는백두산 2021.09.05 73 -2 이번주 덱 메모용 열상 2021.09.05 38 0 어이쿠~.gif [7] 팔도 2021.09.05 190 4 포인트 뻥튀기 켜야지 [1] ㅇㅇ 2021.09.05 49 0 오르카는 느낌이 진짜 다르네 [9] 달고나좋아 2021.09.05 149 2 업좆데리더로 하고 방템주면 쓸만할듯 꿈꾸는아이 2021.09.05 24 0 이번주에 공익 잘 썼는데 노밴이네 [1] 주블 2021.09.05 50 0 건틀렛 에이미는 옛날처럼 무지성으로 내면 병신됨 [8] ㅇㅇ 2021.09.05 171 0 스가 벌써 가버리냐 [4] 참피대장 2021.09.05 81 0 협력전/격전 씨바 지렁이 왜 벌써 뒤졌노? [8] 퓬뉜 2021.09.05 150 0 건틀렛 ㄹㅇ 한정캐 업 하지말라고 해도 하네 ㅋㅋ [2] Elizabeth 2021.09.05 154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16: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