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이쿠~.gif 팔도 추천 4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9 작성일 2021-09-05 15:48:33 https://arca.live/b/counterside/33437700 건틀렛 꿀잼을 책임져주던 킹갓황시윤 그립읍니다... 근데 각성 주시윤은 좀 무서움 각성캐 반격이든 각성캐가 전진출격을 하든 두려운테치...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나란남자넌알까 2021-09-05 15:48:59 어잌후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09-05 15:49:42 뇌지컬로 건하던 시절 ㅋㅋㅋ 펼쳐보기▼ 팔도 2021-09-05 15:50:09 근데 난 잘 못 해서 매번 반격만 하고 죽었음 ㅋㅋㅋㅋ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1-09-05 15:51:42 ㄹㅇ ㅋㅋ 한판에 반격 두번이상 쓰기어렵더 펼쳐보기▼ 전어 2021-09-05 15:49:54 각성 나오기 건이 그립다 펼쳐보기▼ 팔도 2021-09-05 15:50:39 하빌밀런 2021-09-05 15:50:59 주시영 반격은 진짜 볼 때마다 개쩌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밀리아 전장 [2] 돔황챠 2021.09.05 85 0 구인/구직 파릇파릇한 카린의 추천인이 되어줫! [7] 이것도하는거라는 2021.09.05 115 0 릴리 몸은 부드럽고 안은 꽉 조이겠지? [2] MuchoDinero 2021.09.05 88 0 유진이도 귀여움 달고나좋아 2021.09.05 45 0 ㄹㅇ48층은 아무것도아니였던거같네 [2] 박하온 2021.09.05 99 0 이번주 건틀릿 안할 사람들 많겠다 [2] ㅇㅇ (58.236) 2021.09.05 77 0 스승님 이번 주 업이라는데요? [2] 열상 2021.09.05 90 2 다이브 49층 3인으로 깨왔다 [5] diqkf운터 2021.09.05 138 0 되따! 꼬리를문뱀 2021.09.05 55 0 뉴비, 서윤이 팬티봣다 ㄷㄷ [8] 유돌이가잘할게 2021.09.05 169 1 밀리아 사실상 1벤아니냐 [3] LastChance 2021.09.05 80 0 간다 힐데! 달고나좋아 2021.09.05 43 0 아니 근데 시발 솔덱 진짜 총병이랑 관검없으면 뭐 넣어야되냐 답이 안보이는데 [8] uid136369 2021.09.05 90 0 언제 10강 해줬지? [2] 달고나좋아 2021.09.05 82 0 근데 에이미 도트딜도 뭔가 납득이 가기 시작했음 [3] 왕소라 2021.09.05 104 0 아이고 시발 내 오토솔덱 죽는다 이놈들아 [4] uid136369 2021.09.05 108 0 건 이번주는 이렇게 해볼까 [7] 극한의가능충 2021.09.05 108 -1 다이브 영상찍어둔다는거 깜빡햇네 [1] ㅇㄷㄴ 2021.09.05 30 1 건틀릿 업밴보다 더 화딱지 나는거 ㅇㅇ (58.236) 2021.09.05 41 0 이 빵딩이모핑겜은 대체 언제 나올까 [4] ㅅㄴㅇ 2021.09.05 122 3 호고곡 뉴비쨩 드디어 [3] 불타는백두산 2021.09.05 73 -2 이번주 덱 메모용 열상 2021.09.05 38 0 어이쿠~.gif [7] 팔도 2021.09.05 189 4 포인트 뻥튀기 켜야지 [1] ㅇㅇ 2021.09.05 49 0 오르카는 느낌이 진짜 다르네 [9] 달고나좋아 2021.09.05 149 2 업좆데리더로 하고 방템주면 쓸만할듯 꿈꾸는아이 2021.09.05 24 0 이번주에 공익 잘 썼는데 노밴이네 [1] 주블 2021.09.05 50 0 건틀렛 에이미는 옛날처럼 무지성으로 내면 병신됨 [8] ㅇㅇ 2021.09.05 171 0 스가 벌써 가버리냐 [4] 참피대장 2021.09.05 81 0 협력전/격전 씨바 지렁이 왜 벌써 뒤졌노? [8] 퓬뉜 2021.09.05 150 0 건틀렛 ㄹㅇ 한정캐 업 하지말라고 해도 하네 ㅋㅋ [2] Elizabeth 2021.09.05 154 -5 저주받은 메탈 앨범자켓이 온다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5 24 0 공익이 요새 인기가 많이 줄었나보네 2주 연속 노밴이라니 [6]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9.05 96 0 아 시발 이거 좆된건가 [13] 2K22m 2021.09.05 106 2 혹시 이번 패스가격얼마일까? [3] 스츙 2021.09.05 121 0 이볼브원은 왜 계속 노밴일까?? [3] ㅇㅇ (58.236) 2021.09.05 99 1 스킨 뭐살지 아직도 못정했음.. [6] 늒네조무사 2021.09.05 91 0 혹시 다음패스언젠지알아? [4] 스츙 2021.09.05 65 0 그사진 [1] 헥토르 2021.09.05 46 0 으어아아아앙아아앆 씨발 드디어어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Koreanbural 2021.09.05 117 9 요즘 냉병기가 왜이리 좋지? [2] HeyHo 2021.09.05 78 0 공익 노벤이라 에이미 쓰기가 힘드네 [3] ㅇㅇ 2021.09.05 69 0 코핀 2밴이라 이볼브 잘 안쓸듯 [5] 극한의가능충 2021.09.05 78 -1 보닌 평생 카사할 듯 ㅋㅋ [7] 주블 2021.09.05 8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05 15:56